구월 감리교회 60주년 및 장로 권사 임명 감사 예배 드려

권사 임명-001.jpg

인천광역시 구월동 소재 구월감리교회
(박용학 목사)에서 지난 1028(주일) 오후 4시 설립 60주년을 기념하여 1부 예배를 드리고 장로, 권사 등을 임명했다.

이날 예배에 두나미스 찬양단의 찬양과 교회 60주년기념 영상상영과 로뎀 여성 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코리아기독국민연합 총재 이규학 감독(인천 제일교회), 협성대학교 장동일 총장, 민주당 남동구 국회의원 박남춘 의원 등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전태규 목사
(감리교 전국부흥단 전임단장, 서광교회)가 기도를, 할렐루야 성가대의 특송과 장석동 장로(구월지방 사회평신도부 총무)가 성경봉독을, 가흥순 감독(중부연회, 여명교회)은 마28:18-20을 주제로하나님의 위대한 교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아울러 이명화 목사(구월지방선교부 총무, 성능교회)의 헌금기도, 소프라노 백기영 집사의 헌금 특송, 60주년기념 준비 위원장 김평식 장로의 교회 연혁보고와 함께 공로자 표창이 전달됐다. 공로자는 서형선 목사, 이응규 목사, 임석구 목사, 김윤배 목사, 이희섭 목사이며, 평신도는 조순희 권사, 장복례 권사, 장학이 장로, 손귀순 권사, 이순진 권사, 최무순 권사, 황삼례 권사, 이애순 권사 등이 각각 표창장 및 부상을 받았다.




 또한 축가에
50여명으로 구성된 중부연회 실버미션 찬양단의 찬양에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어 당회서기 홍기만 권사가 신천 장로 및 권사를 소개하고, 구월지방 조서룡 감리사(참평안교회)의 임명자 문답 및 선언을, 장로 및 권사 임명 축사에는 장로회 중부연회 연합회장 최종만 장로, 남선교회 중부연회 연합회장 유재성 장로, 여선교회 중부연회 연합회장 유영화 장로가 맡았다.

또한 구월지방 조서룡 감리사(참평안 교회)는 장로에게 임명장 수여를, 박용학 목사(구월교회)는 권사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임명자 예물 봉헌 및 감사 인사에 정중화 장로, 60주년기념 준비 위원장 김평식 장로가 광고를, 서명섭 목사(흰돌교회 원로)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서
1층 친교실을 60주년 기념사진 전시장으로 시설하고 박용화 목사를 에배 순서를 맡은 감독들과 함께 커팅식을 가졌다. 이날 전시장에는 구월교회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많은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구월교회는 60년 전인 195210월 당시 성도였던 조 권사의 초가집에서 시작되었다.

담임 박용학 목사.jpg 전도에 관한 논문으로 목회학 박사를 받은 박용학 담임목사는 1985-2008년까지 능력교회를 개척하여 목회하다가 200811월에 제17대로 부임하여 전도 중심교회로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2010627일에는“700명 돌파 감사 예배를 드리기도 했으며, 정기적으로 본 교회에서전도훈련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한 영혼 구원 초청 큰 잔치를 하였고, 1010일부터 17일까지필리핀에 교회건축 및 봉헌을 위해 단기 선교 팀을 이끌고 다녀왔다.

전도에 열정을 다하는 그는이야기 전도행전’(2003),‘능력교회 이야기’(2007),‘논문-인구유입 신흥 아파트 지역 전도모델 연구’(2005)를 썼다.

취임자 표민자 권사와 함께-002.jpg
 
 한편 이날 신천 장로 정중화
, 김현철 장로, 명예 권사 김인숙 권사, 신천 권사 김용성, 명지성, 임성태, 표민자, 이신숙, 박미경 권사가 새로운 일꾼으로 임명되었다.

사무국장 곽영민 기자 kdp09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