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신학 신현옥 목사 대표총재 취임
      신현옥 대표총재 신학원 발전과 신학생을 위한 장학금 1억 약속

신현옥 목사 001.jpg  강신숙문화예술신학원장학회는 지난 818()오후 7시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덕우리 소재 화성시온은혜기도원(원장 신현옥 목사)에서 본원 장학회 주최로 신학생을 돕자는데 뜻을 같이하고 채움 콘서트를 가졌으며, 이 시대의 영력 있는 선지생도를 훈련시키고 한국교회의 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하여 강한 사명자로서 영적무장과 파워 넘치는 사역자로 성화되기를 원하면서 원장 신현옥 목사를 강사로 부흥성회를 가졌다.

 이어 신학원 학장 강신숙 목사 사회로 2011년 제66주년 8,15광복절 기념예배가 진행되어 먼저 시온은혜기도원 원장 신현옥 목사를 본 신학원 장학회 총재로 추대하고 취임식을 가졌다.

신현옥 목사 002-002.jpg

 이날 강신숙문화예술신학원장학회의 대표총재로 취임한 신현옥 목사는 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 여성총재
,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 여성총본부장, 시온성세계선교복지재단 이사장, 재미재단 세계복음화 협의회 해외 위원장, 국민비젼 부흥사협의회 운영회장, NGO국제 마약 감시 위원장, 그 외 많은 단체의 직함을 갖고 있으며, 예장 시온세계선교교회 담임목사이다.



 신 대표총재는
고난이 축복이라하신 말씀을 새삼 가슴 깊이 새기며 고난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회복의 축복과 부활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렸다. 또한 부족한 종을 이 순간까지 인도하시고 지켜주시며 환란 중에도 함께하신 주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종은 물이 침몰치 못할 것이며,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사르지 못할 것이며, 앞으로도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타협과 굴복은 있을 수 없다고 말하면서 정말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하나님의 종이 되도록 기도할 것이며, 생명을 다하여 하나님의 복음의도구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신 대표총재는 그 동안 저를 아껴주신 분들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말하고, 인내로서 끝까지 싸워 세계적인 사랑의 복음전파자로 마지막 순교 사역을 감당하기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고 위하여 기도를 부탁했다. 

신현옥 강신숙 목사01-01.jpg

 아울러 본 신학원의 어렵고 소외된 신학생들과 신학원을 위해 대표총재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 이와 같은 기회를 주신 위대하신 여호와 하나님께 찬양을 돌려드리면서 취임사를 전했다. 한편 본 신학원 발전을 위하여 장학금 1억 원을 약속했다. 이어 대표총재 신현옥 목사의 설교와 축사, 격려사, 권면이 이어지고, 대표총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