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부 2011 여름산상 연합수련회 가져

한기부 03.jpg

 (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대표회장 전용범 목사 이하-한기부)2011년 전교인 여름산상 연합수련회를 81~4일 저녁까지 양평대한수도원에서 개최했다.

아름답고 복된 연합”(133:1~3)이란 주제로 시작된 연합수련회는 1일 오후 3시 준비위원장 김종주 목사(광주정다운교회)인도로 개회예배가 진행되어 전희종 목사가 기도를,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의 개회사가 선언되고 한기부 증경대표회장 강풍일 목사(뉴라이프교회)가 빌3:7~14절의 말씀을 주제로 더 나은 자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송일현 목사의 광고 후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룻교회)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한기부 02.jpg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는 대회사에서
여름산상연합수련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린다면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크고 비밀한 은혜가 폭포수처럼 쏟아지길 기원했다.

실무회장이며 준비위원장인 김종주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다고 말하고 한기부 증경대표회장 및 임원들, 전교인을 향해 감사를 전하고, 한국교회의 침체 위기를 지적하면서 기도운동과 영성회복운동을 통한 성령충만화, 말씀생활운동을 통해 예수 제자화, 복음전파와 선교를 통한 영혼구원과 복음의 세계화, 예수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 기독교 문화의 토착화, 통일한국시대를 준비하는데 주력해야 한다면서 이번 성회를 통해 인생과 사역의 전환점이 되는 집회가 될 것을 믿는다며 환영하고 축복했다.

한기부 01.jpg

 한편 전교인 여름산상 연합수련회는 강풍일 목사
, 최연식 목사, 이승현 목사, 이성현 목사, 장대영 목사, 장희열 목사, 전영규 목사, 전태식 목사, 김 조 목사, 김종주 목사, 박복우 목사, 변경능 목사, 심원보 목사, 정도출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섰다.

전용범 목사.jpg
                                            (사)한기부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 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