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로스엔젤레스 한인축제

한국 농수산물 우수상품 EXPO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EXPO

 

LA한인축제재단 회장 김준배01.jpg

LA한인축제재단 회장 김준배

 

 

2014 41 로스엔젤레스 한인 축제가 "문화의 다양성: 함께 나누는 희망, 함께 만드는 미래"라른 주제로 지구촌 170여개의 나라와 750 재외한인동포들과 함께 918()~21()까지 4일간 LA 한인타운에서 열리게 된다.

 

행사는 재외한인동포들의 행사중 가장 규모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행사로서 주류사회를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지속적인 발전을 해오고 있는 LA 최고의 잔치 마당이다. 올해는 행사때마다 펼쳐지는 각종 무대와 장외 행사들, 각종 먹거리, 살거리, 한국 고유의 특산물 등을 포함하여 한국문화를 배울 있는 각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내 280여개의 부스에서는 미국 현지 기업들의 각종 홍보, 판촉 뿐만 아니라 '한국 농수산물 우수상품 EXPO'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EXPO' 등과 연합하여 체계적이고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재단 사무국은 280여개 장터부스 운영과 별도로 한인사회 위상과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차원에서 문화예술 공연의 고급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에서 음악인들과 연예인들이 꾸미는 개막축하공연(18) 히든, X 트로트, 수퍼쥬니어등 아이돌 무대로 꾸며지는 메인무대공연(20) 페막공연(21) 등은 인종을 초월한 열광의 축제 마당이 것으로 기대한다.

 

미주타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