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dar-Sinai 병원-한인가정상담소에 지원금 전달

한인 정신건강 상담 서비스를 위해 $35,000 기부

 

미국소식 타임즈01.jpg

시더사이나이 메디컬센터의 조나단 쉬레이버(Jonathan Schreiber) 지역사회 협력 담당관이 카니 한인가정상담소 소장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LA 한인사회에도 유명한 시더사이나이(Cedar-Sinai) 메디컬센터에서 한인 가정상담소에 $35,000 지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한인가정상담소 사무실에서 가졌다.

 

지난 2012-2014 동안에도 한인가정상담소에 $75,000 지원해준 시더사이나이 메디컬센터는 올해도 후원을 연장하는 차원에서 이번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기부금은 한인가정상담소가 한인들을 위해 무료 낮은 비용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쓰여질 예정이다.

 

시더사이나이 메디컬센터의 조나단 쉬레이버(Jonathan Schreiber) "한인 사회를 위한 정신건강 서비스를 지원할 있어서 기쁘다며, 지원금을 통해 많은 지역사회 한인들이 헤택을 받길 원한다" 소견을 밝혔다. 이에 대해 한인가정상담소 카니 소장은 "우리 상담소가 시더사이나이 지역사회 정신건강 지원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게 것을 감사드리며, 지원금을 통해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의 한인들을 위한 전문 상담 서비스와 지역사회의 정신건강을 위한 행사지원에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1983 설립 한인가정상담소는 상담 서비스와 교육 프로그램 관련 사회사업을 통해 LA 주변 지역의 미주한인 가정과 개인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이다. 또한 창립 현제까지 이민 가정의 건강한 관계 회복을 돕고 어려운 이민 생활의 길잡이 역활을 하는 단체로서 매년 7,000여명의 성인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한편 시더사이나이(Cedar-Sinai) 메디컬센터는 로스엔젤레스에서도 매우 유명한 종합병원으로서 어느때보다 매우 국제적인 의료 시설 의료진을 갖추고 세계에서 오는 환자분들을 상대하고 있다. 또한 많은 환자들이 세계적인 전문의나 최신 의학 기술을 필요로 병원을 찾고 있다.

 

다니엘 기자 Copyright@미주타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