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소교회 설립1주년 기념 감사예배 드려

 

사진 05103.jpg

 

 

지난 21 토요일 오후 3 인천 남구 숭의동 소재 에베소 교회(담임 김미영 목사) 설립 1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1주년 기념감사예배는 담임 김미영 목사가 목회자 연장교육 부흥사로 훈련받고 있는 에녹부흥사관학교와 부흥사회 주관으로 드렸다.

 

사무총장 김성립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순서는 사무차장 김선우 목사가 대표기도를, 사무차장 고요한 목사가 성경봉독을,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가 설교와 축도를, 에녹부흥사관학교 연구원장 임태우 교수가 격려사를, 부총재 김장렬 목사가 축사를, 공동회장 변란옥 목사가 헌금 송을, 공동회장 한관수 목사가 헌금 기도를, 담임 김미영 목사가 광고를 각각 맡아 진행하였다.

 

 

사진 03002.jpg

 

 

설교를 맡은 곽영민 목사(에녹부흥사관학교/부흥사회 대표) 설립1주년을 축하하며, 1주년 맞은 깊은 자리에 설교를 하게 되어서 기쁘기도 하며, 자신이 개척 초기에 겪었던 사역이 생각 난다고 하며, 성장하는 교회(3:14-17)라는 제하의 말씀을 증거 하였다.

 

교회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첫째, 서로 사랑의 띠를 매어야 하는데 사랑의 온기 따뜻한 인사와 친절한 대화 등이 필요하며, 매사에 사랑으로 덮어주고, 주의 보혈로 가족이 되어 사랑으로 하나가 성장하고, 둘째, 무엇에든지 감사로 평강을 발굴해서 감사와 평강이 넘치는 에베소 교회에 가고 싶은 맘이 들도록 해야 하며, 셋째, 하나님의 말씀을 부여잡고 신앙생활 해야 하는데 그리스도의 말씀이 우리의 삶에 풍성해서 말씀대로 움직여야 성장하며, 넷째로 무엇에든지 주의 이름으로 하면 신앙생활이 재미있고, 입술에 언제나 찬양이 넘쳐나 신바람 나는 교회가 되어 이전보다 더욱 성장하게 된다고 전하였다.

 

 

사진 01701.jpg

 

담임 김미영 목사는 인사에서 그동안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순서를 맡아주신 목사님들께 고마움을 표하며, 주님 오실 그날까지 에베소 교회를 인도하실 것을 믿고, 기도해주 것을 부탁했다.

인천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