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와경찰 중앙협의회 제38차 정기총회 열어
                  나라의 안정과 민생치안을 위한 오찬 기도회 및 제38차 정기총회

 

 교회와 경찰 중앙협의회는
2011년 나라의 안정과 민생치안을 위한 오찬기도회를 가진 뒤 제38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2011127() 오전11시 구 하림각 A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오찬기도회에 박노아 목사(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 내빈소개와 경찰악대의 팡파래 있은 후 이상운 목사(직전회장)?대통령과 나라의 안정을 위하여, 양재철 목사(경목실장)?경찰청장과 민생치안을 위하여, 양정섭 목사(공동회장)?경찰선교와 교경발전을 위하여 기도했다.

이어 신철모 목사(부회장)는 사도행전 1316~23절을 봉독하고, 경찰악대와 영등포지역 목회자 사모 합창단, 최경열 교수(백석대학교)의 특별연주와 찬양이 이어졌다.

이어서 황원택 목사(신창교회)그 분이 예수님이십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였으며, 대표회장 안이영 목사의 인사말씀을 전한 후 선교헌금 및 감사장 조현오 경찰청장에게 전달했다.



 이어 조현오 청장
, 이재완 목사(고문)의 축사가 있은 후 고제동 목사(고문)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총무 김봉희 목사가 광고를, 김태동 목사(고문)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남상곤 목사(해양청 경목실장)2부 오찬기도가 있었으며, 38차 정기총회는 대표회장 안이영 목사 사회로 진행되어 공동회장 김재송 목사가 기도를, 서기 차제일 목사가 회원점명으로 개회가 선언되어 각부 보고와 임원선거에 들어갔으며, 고문 최병두 목사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이날 주최 : 교회와경찰 중앙협의회, 주관 : 경찰청 경목회, 후원 : 경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