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부협 전용범 목사 제42대 대표회장 취임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이하-한기부협)제42대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 취임감사예배 및 이.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2월6일(월)오전 10시30분 기독교대한감리교 룻교회 대예배실에서 개최했다. 

 

 정도출 목사(상임회장)사회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김조 목사(직전 대표회장)기도와 강석원 목사의“성령의 불길을 세계로!”라는 구호제창에 이어 김동준 목사가 디도서 1:7-9절을 봉독하고, 윤향기 목사(예음신학대학 총장)의 특별 찬양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렸다. 이어 이종만 목사(증경 대표회장)는“영적인 지도자가 되자”라는 말씀을 선포하고, 한영훈 총장의 축도로 마치고, 이어진 2부 이.취임식에는 최영식 목사의 사회로 김조 목사가 이임사를,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가 직전회장 김조 목사에게 공로패 증정을, 엄기호 목사(증경대표회장)가 격려사를, 김조 목사가 전용범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다. 


 
 이어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롯 교회 담임)취임사에서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께서 여기까지 인도 하시고 부족한 저에게 제42대 대표회장으로 섬길 수 있게 하신 은혜 진심으로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또한 한국 교회의 뜨거운 열정을 세계에 전하며, 대내외적으로 새벽기도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잠자는 영혼을 깨우는 일에 앞장설 것을 말씀했다.

 이어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는 실무회장, 실무임원들을 소개하고, 상임회장 정도출 목사가 대표회장 전 목사에게 행운의 열쇄를 증정했으며, 강풍일 목사, 최문자 목사, 전용재 목사, 등이 축사를 김수읍 목사, 장대영 목사, 심원보 목사가, 격려사를, 각 교단 및 단체에서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에게 축하패를 증정하고, 이어 사랑의 쌀 전달식을 하고 3부 특별기도회는 이상현 목사 사회로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아울러 정봉기 목사가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를 위하여, 정원영 목사 세계와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박복우 목사는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김종주 목사가 부흥사들의 영적각성과 부흥운동을 위하여 기도했다. 4부 친교의 시간에는 엄정묵 목사의 새출발을 위한 기도와 전희종 목사의 오찬기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