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부흥사회 제27대 대표회장 김종택 목사 취임

 “총회부흥사가 발전하는데 있어서 말장난을 해서는 안된다며, 능력 있는 부흥사회, 말씀의 권능을 가져야 하며, 능력으로 강단에서 바로 말씀을 전하는데 힘쓰라”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총회 부흥사회는 김종택 목사(발안제일교회)를 제27대 대표회장에 추대하고 지난 12월 20일(월)오전 11시 경기도 발안시 발안제일교회 본당에서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합동부흥사회는 상임회장 김종주 목사 사회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운영회장 권우준 목사의 기도, 서기 이규봉 목사가 성경 요한계시록 11장3~6절을 봉독하고, 발안제일교회 글로리아찬양단의 특별찬양에 이어 장대영 목사(증경회장)는“부흥사의 자질과 능력”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김종택 목사 취임001.jpg

이어 회계 김충현 목사가 헌금기도를, 박찬미 복음가수의 헌금송이 있었다. 아울러 사무총장 이성규 목사가 광고를, 증경노회장 전석도 목사 축도로 마쳤다.

2부에서 선교회장 윤금종 목사 사회로 교육회장 조예환 목사, 친교회장 박일규 목사, 섭외회장 라성열 목사, 홍보회장 강능희 목사, 실무회장 노경욱 목사 등이 나라와 민족을 위한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또한 기획회장 이형만 목사 사회로 3부 축하와 격려에서 직전대표회장 설동욱 목사가 이임사를, 공로패증정과 대표회장 약력 및 가족 소개가 있었다. 아울러 직전대표회장 설동욱 목사가 대표회장 김종택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거하고, 김 대표회장은 취임사를 가졌다.

김종택 목사 부부001.jpg

이어 김 대표회장은 회장단 및 실무임원을 소개하고, 총회장 김삼봉, 한기부 대표회장 전용범, 총회부흥사회 대표회장 라계동, 증경회장 김 조, 조용덕, 오장열, 이남웅 목사 등이 축사에 나섰으며, 시인(총강사단장)서재철 목사가 축시를 낭독하고, 수원신학교학장 송종완, 화성시 기독교 총연합회장 이명식, 증경회장 송일현, 김찬양, 박인원, 유연동, 오범열 목사 등이 격려사를 했다. 이어 취임축하패 증정과 꽃다발 및 기념품증정이 있었다.

실무회장 김민교 목사 사회로 4부 마찬이 이루어지고 감사 변충진 목사가 새풀발을 위한 기도를, 대표회장, 증경회장, 내빈, 실무회장 등의 케익절단식이 거행되고, 사업본부장 김용국 목사의 오찬기도가 있었다.



이날 증경회장 장대영 목사는 설교에서“총회부흥사가 발전하는데 있어서 말장난을 해서는 안된다며, 능력 있는 부흥사회, 말씀의 권능을 가져야 하며, 능력으로 강단에서 바로 말씀을 전하는데 힘쓰라고 했다. 힘 있고 능력 있는 부흥사가 되기를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