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엘리트를 세워 1인 1구좌 OMC 장학사업 후원회원 자원을

 제13차 세계산업인대회가 지난 4월 19일부터 20일까지 산업인들이 복음 확립을 위한 합숙으로 이루어졌으며, 21일은 본대회로 산업인이 시작해야 할 필수사명의 의미를 더욱 더 알고 마음에 품는 기회가 되었다.

총 참여인원은 1,500명으로 해외 18개국에 162명, 국내 1,378명의 인원으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대성황리에 마쳤다.

해외 참가국으로는 미국, 일본, 호주, 중국, 필리핀, 대만, 오스트리아, 인도, 카자흐스탄, 캐나다. 케냐, 프랑스, 홍콩, 뉴질랜드, 독일, 말레이시아. 싱가폴, 영국 순으로 참가하였다.

본 대회는 세계산업인이 모여 각 역할별 포럼과 지역별 모임을 통해 각 지회에 분포된 산업인이 하나가 되는 응답을 누리게 되었다.

또한 후대를 살리고 복음엘리트를 세우는 1인 1구좌 OMC 장학사업 후원회원 모집의 첫 시작을 하였으며 모집 결과 1000여명의 후원회에 가입하여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렘넌트가 연간 약200명이 될 수 있는 기금을 마련하게 되었다. OMC 장학사업후원회원 모집은 앞으로 계속되어 갈 것이며 많은 관심 가져줄 것을 주문하고 혜택 받는 렘넌트가 더욱 많아 질 수 있게 되기를 기원했다.



이번 제13차 세계산업인대회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하나님의 계획 속에 있는 산업인들의 복음의 장이었으며, 산업인들이 현장에서 복음으로 시작해야 할 필수 사명인 의미를 가슴에 품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