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총회 실행위원 자문 연석회의 열어



                               웨신총회 임원회, 실행위원, 자문위원 연석회의를 마치고...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총회장 이재갑 목사)에서는 제97-2차 임원, 실행위원 및 자문위원 연석회의를 갖고 제2회 목회자 재교육 및 강도사 연수교육 실시에 대해 결의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소재 성령진리교회(담임 방윤희 목사)에서 총회 실행위원 및 자문위원 연석회의는 먼저 장한국 목사(대한노회장)의 기도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총회장 이재갑 목사는 행2:36-38절을 주제로 사순절기간을 생각하면서예수를 내가 죽였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예배를 인도하는 총회장 이재갑 목사.JPG
                         예배를 인도하며 설교하는 총회장 이재갑 목사


 이어 실행위원 및 자문위원 연석회의가 약
2시간에 거쳐 개최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총회장 이재갑 목사는 총회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해 섬겨온 방윤희 목사를 높이 치하하고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날 다루어진 보고와 안건에서는 강도사 고시 결과에 대해 고시부장 장창윤 목사의 보고와 강도사 고시에 합격한 자들의 소속노회의 선택은 본인의 의사에 의해 자유롭게 결정하되, 그 외 자세한 것은 수도노회(노회장 김춘택 목사)가 주관한다.


감사패를 받고 있는 방윤희 목사.jpg
           총회장 이재갑 목사는  방윤희 목사(성령진리교회)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의 출신
, 웨신 동문들을 다시 규합하자는데 뜻을 정하고 동문의 날 행사를 갖게 되었다는 취지와 설명에 웨신총회가 앞장서서 많은 동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설 것을 결의했다.

이어서 총회인준신학 청원의 건이 다루어지고, 교단통합관련 진행상황 보고와 2013년 신학교 주일 실시에 대해 설명한 후 제2회 총회 목회자 세미나 및 재교육(강도사 연수교육)시행에 대해 총회 교육부와 신학위원에 위임하고 시행할 방침이다.



한편 웨신총회는 연석회의에서 총회주일과 신학교주일에 비협조한 교회에 대해 협조를 요청하고
3월 말까지 수납해 줄 것을 통고한다. 이날 총회 실행위원 및 자문위원 연석회의는 총회회의실을 벗어나 성령진리교회 방윤희 목사(중앙노회 부노회장)의 초청으로 교회본당에서 이루어져 융숭한 대접으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마쳤다.

 
임원회133월 001.JPG
                                                               임원회를 열고 있는 웨신총회 총회장과 임원들


                                    총회임원, 실행위원, 자문위원 등이 연석회의에서 진지한 모습들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