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49-

스테판을 일곱 영으로 충만케 (2)

( 6:10, 7:55-56)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예장진리 총회장/JTNTV 부이사장)


jtntv001.jpg

지난주에 6:5, 6:8 통해서 영으로 충만한 스테판을 살펴봤습니다. 성령이 스테판을 믿음으로 충만케 하여 음부, 지옥은 심령에 0%, 오직 천국에 속한 , 그리스도의 것으로만 살게 하시는 , 그다음 하늘 소망으로 100% 충만케 하여 영생의 열매 맺는 삶으로만 살게 하시는 . 번째로 모든 것은 주님이 주신 은혜로 깨달아 감사하고 기뻐하는 , 특히 환난과 핍박순교 당할 일들이 모두 하나님이 주신 축복이요 은혜사랑으로 받는 것이요.

 

번째로 권능이 충만케 됐으니 치료, 축사 등의 이적과 주의 사역 중에 나타나는 기적 등의 은혜시대 권능에서 나아가 환란 생사여탈권 가진 악한자의 위협, 박해 속에서도 신앙으로 이기며 굶어 죽을지언정 적그리스도가 주는 짐승표 666 받지 않고 끝까지 견디며 신앙 승리케 하는 권능으로 충만한, 영으로 충만한 스테판이었습니다.

 

오늘은 6:10지혜와 영으로 말하는 그를 당해내지 못하더라.했지요. 다섯 번째로 지혜로 충만함이니 오직 하나님의 지혜의 영으로 충만, 성경 어디를 봐도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알며 땅에 하나님이 이루시는 신령한 역사를 깨닫게 됨을 가리킵니다. 다섯 영으로 충만하면 환란날 적그리스도의 궤계와 은비한 비밀들을 알아서 이를 폭로하여 미혹되지 않고 신앙 승리케 하고 재림 주께 인도하는 사역을 감당하게 것입니다.

 

여섯 번째로스테판이 영으로 말함을 당해내지 못했다.했지요. 이는 대언의 영으로 충만함을 가리킵니다. 그를 당치 못하는 무리들이 사람들을 매수선동하여 그를 붙잡아 대제사장 앞에 세웠을 때에도 7:2부터 51절까지 대언의 영으로 메시아 그리스도를 증거합니다. 그리고 나서 대갈일성하여 대제사장과 모인 무리들에게 너희는 의로우신 그리스도를 배반한 자요, 살인한 자라. 너희는 율법을 지키지 아니한 자들이요. 성령을 거역하는 자들이다.라고 돌직구로 날리며 그들 정체를 폭로합니다. 이것이 대언의 영으로 충만한 표입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로 7:55-56에서 하나님의 영광으로 충만하여 예수님이 보좌 오른편에 벌떡 일어서신 것을 보고 이를 증거합니다. 이는 이미 하늘의 영광을 그요, 순교자 영광까지 예비해 두신 것을 영안으로 보고 이를 믿음의 실상으로 살고 있는 스테판에게 일곱 영으로 충만케 하여 실제 직접 순교케 주시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님이 순교하는 스테판을 영접하려고 일어서신 것을 기쁘게 바라보면서 맞아 순교를 하게 하십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