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47-

일곱

( 1:4)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 총회장/본지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jpg

성경에 나타난 일곱 영은 번째로 1:4 삼위일체 하나님 일곱 영으로 나옵니다. 성경의 다른 부분에서 삼위일체 하나님과 계시록 1장에서는 다르게 표현됩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이제도 계시고( 땅의 하나님 자녀들의 아버지) 전에도 계시고(하늘 위에서 아들의 영으로 있을 때의 아버지), 앞으로 오실 (장차 아버지 영광을 부활한 아들들에게 입혀주시는 아버지)으로 표현됐고, 성자 예수 그리스도도 죽은 자들 가운데서 첫째로 나셨고 땅의 왕들의 통치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라고 하여 부활영광 받으신 만왕의 왕으로 재림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말씀합니다. 성령이라 아니하고 일곱 이라 하였으니 재림 환란날 일곱 영으로 순교시켜 재림 주를 맞이하게 역사하는 일곱 영으로 말씀합니다.

 

그다음 3:1 일곱 영을 가진 그리스도 일곱 영을 부어주시는 그리스도를, 4:5 보좌 앞의 일곱 등불 것인 일곱 이라 했으니 하늘보좌와 거기에 않으신 분의 일곱 영으로 역사하심을 밝히 깨우치고 믿게 하시는 일곱 , 마지막으로 5:6 어린양에게 일곱 눈이 있으니 땅에 보내심을 받은 일곱 영이라.하셨지요. 이는 주님으로 일곱 영을 받은 환란날 남녀종들을 세상 각처에 보내 예언하여 재림 주를 맞도록 사역하시는 것이 일곱 영으로 하실 것임을 계시했습니다.

 

이렇게 계시록에서만 일곱 영으로 나오는가? 이는 계시록에서는 재림과 재림 환란날 사건들이 계시 됐고 여기에 은혜시대의 성령이 아닌 일곱 영으로 환란을 이기고 순교하게 하거나 하나님 종들로 일곱 영으로만 사역할 수밖에 없게 됨을 가르쳐주시기 때문입니다.

 

재림 임박한 오늘날 하나님은 무슨 역사를 하시는가요? 이의 답은 6:11에서 찾을 있습니다. 순교할 종들의 수를 채우시며 순교할 성도들의 수를 채우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순교할 하나님의 종들의 수는 과연 얼마일까? 7:2-4에서 144,000명으로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이마에 맞은 하나님 종들을 가리킵니다. 순교할 성도들의 수는? 이는 7:9 흰옷 입은 능히 없는 무리라고 했지요. 하도 많아서 사람들은 세기 어려우나 하나님은 이미 순교할 성도 수를 정해놓으셨음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이 장차 순교할 종들과 성도들의 수를 채운다는 것은 믿음이 순교할 있는 믿음의 수준에 이른 자들을 생명록에 기록( 13:8) 또는 순교 믿음에서 올라 144천의 하나님의 종들의 수준에 이른 자들을 3:4-5 생명록에 기록한 일곱 영을 부어주어 순교케 하실 것임을 또한 계시해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