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총회(직영) 웨스트민스터신학교 개강예배 드려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총회 웨스트민스터신학교(학장 정기환 목사)38()오후2시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소재에서 20111학기 개강예배를 드렸다.


 
 학장 정기환 목사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박종철 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 윤순희 목사는 구약성경 사사기 7:4~8절의 말씀을 봉독했으며, 재학생들의 특송이 드려졌다. 정기환 학장은하나님이 쓰시는 자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날 정 학장은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에게 기드온 300명 용사를 설명하면서 하나님은 준비된 자를 쓰신다며, 강하고 담대함을 가질 것이며, 잘 준비되고,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이 되어 잘 배워서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는 사역자들이 되기를 축복했다.

 

 이어 본교 기독 무용학과에서 준비한 특별워십이 있었으며
, 증경총회장 장창수(오산광성교회)가 축사를, 임칠환 목사(갈보리교회)의 권면이 있은 후 학장 정기환 목사는 이번 학기 교수들을 일일이 소개했다. 이어 본교 교가를 제창하고, 이사장 김용진 목사 축도로 마쳤다.

학장 정기환 목사005.jpg

 이날 정기환 학장(위사진)은
웨스트민스터신학교 및 캐나다 크리스천대학의 2011년도 봄 학기가 은혜 중에 개강하게 됨을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린다고 말하고 본교는 웨신총회 직영신학교임을 소개했다. 또한 캐나다 크리스천 대학은 북미 보수개혁신학의 요람으로 목회자 최고위 과정을 담당하고 있음을 설명했다. 

축사 임칠환 교수004.jpg

 또한 본교는 유능한 교수진과 행정력
, 평생교육원 및 사단법인등 배후의 기반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내와 온 세계에 영향력을 미치는 학교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자부심을 가지고 본교에 더욱 깊이 뿌리를 내려 학업에 정진해 달라며 격려하면서 인사말씀을 전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총회 직영신학 웨스트민스터신학교 학사 일정은 주야간반으로 나누어져 있다자세한 것은 phone (050)5555-9191-2, (032)323-5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