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사진가 협회 비전
            차원 높은 대기협 사진사이트와 영상선교의 질을 높여갈 방침


대기협 정기총회를 마치고01.jpg


대한기독사진가협회
(이하-대기협)은 지난 69-10일 이틀간 전북 임실군 운암리 동신교회 수양관에서 60여명의 회원이 모인가운데 2013년 정기총회를 갖고 제비/김종욱 목사를 대기협 신임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했다.

대기협 회장 김종욱 목사1.jpg이날 신임회장 김종욱 목사(사진)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직전회장 엄영수 목사님이 애쓰고 힘써서 대기협을 성장시켜 놓은 이 토대위에 최선을 다해 협회발전과 회원간의 친목도모를 위하고 오프라인, 온라인을 통하여 차원 높은 작품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대기협은 기독교 사진 사이트로서 다른 사진사이트와는 다른 차별화된 사이트와 협회로 거듭나기 위해 기독갤러리와 묵상갤러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 땅에 주신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을 중심으로 하나님께서 이 땅에 나타내시고자하는 뜻을 사진을 통해 구현한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아울러 사진을 통해 영상선교의 질을 높여나가며 해외에 있는 선교지를 알리는데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기독사진을 통해 기독교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대기협 사업을 진행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상중 목사(전북지회장)의 인도로 1부 예배를 진행하여 김종욱 목사(부회장)는 삼하23:13~17절 말씀을 중심으로존중되어지는 협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전전 회장 이진호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 회장 엄영수 목사의 사회로 정기총회가 시작되어 서기의 회원점명이 있은 후 개회가 선포되고 각 부 보고에 이어 임원선출에 들어가 고문 : 엄영수 목사, 이진호 목사, 이상중 목사, 신임회장 : 김종욱 목사(사진), 부회장 : 이상철, 신철이, 김윤경, 강대일, 나순자, 전영란, 등이며, 총무 : 곽완근 , 김종민 목사, 회계 : 손금숙, 운영위원 : 천현옥 김갑식 정기남 박종욱 윤봉원 장성문 양은식 조영숙 조경춘 김종심, 감사 : 장학규 류병택 목사 등을 선출했다. 다음 날 10일은 족구 한마당과 담양 메타세과이어 길에서 모델 촬영을 가졌다.

신임회장 김종욱 목사 프로필
전주대은교회
(
통합)담임목사
대한기독사진가협회 회장
캐나다 크리스천 대학 목회상담학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