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총 임원일행, 하계수련회 및 거제 경찰서 위문

거제경찰서 방문0101.jpg
  ▲ 경남 거제 경찰서 위문 (중앙 좌, 총경 김상우 서장,  우, 한경총 총회장 이상재 목사

한국경목총회
(이하-한경총 총회장 이상재 목사) 신임원 일행은 지난 81-3일까지 하계수련회를 갖고, 거제 경찰서(김상우 서장)를 위문했다.

 청각인 지방회장 임혜숙 목사 초청으로 거제시 동부면 오송리 759번지 문화관광농원에서 하계수련회가 진행되어 한경총 총회장 이상재 목사와 신임원 일행은 쌓였던 피로감을 해소하고, 영적충전으로 새롭게 힘을 얻었다.

 
한국경목총회장 이상재 목사는 김상우(총경) 거제경찰서장으로 부터 경찰선교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점을 높이 사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05.jpg
 ▲한국경목총회장 이상재 목사는 김상우(총경) 거제경찰서장으로 부터 경찰선교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점을 높이 사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또한 이상재 총회장과 일행은
82일 오후 2시 경남 거제시 거제 경찰서를 위문하고, 총경 김상우 서장의 환영을 받았으며, 이날 한경총 총회장 이상재 목사는 평생 경목사업에 적극 협조한 총경 김상우 서장을 높이 치하하고 공로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이상재 총회장은 거제경찰서 내에 예배처소 인 교회와 경목실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경목총회 총회장 및 회원들, 거제경찰서 방문 01.jpg
▲청각인 지방회장 임혜숙 목사 왜 네분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는 총경 김상우 경찰서장

 이어 거제 경찰서 김상우 서장은 한경총에서 추천한 모범경목 다섯 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포상을 내리는 등 화기애애한 자리가 되었다.

 한편 청각인 지방회장 임혜숙 목사 초청으로 동석한 한경총 총회장 이상재 목사 일행은 유종의 미를 거둔 가운데 행사일정을 마무리했다.
 
포토뉴스 사진으로 말한다...
거제경찰서 방문02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