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3개단체협, 가입교단 제 94주년 3.1절 기념 연합예배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양정섭 목사와
,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대표회장 최옥석 목사와, 사단법인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가 연합하여, 94주년 3.1절 기념 연합예배를, 228일 종로구 연지동 여전도회관 루이시기념관에서 가입교단 임원 및 회원 200여명이 모여 예배를 드렸다.

이날 연합예배는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상임부총재 노종관 목사의 사회로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 대표회장 최옥석 목사의 기도, 예장합동부흥총회 부총회장 서경숙 목사의 성경봉독(느혜미야 1:1-5), 사단법인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는정당한 애국심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면서나라를 잃고 향방을 잃은 백성들은 소망을 잃고 낙담되어 있을 때, 이들을 일깨우고 일으켜 세우는데 단결하고 잃어버린 조국강토를 되찾는데, 목숨을 걸고 일어선 선봉에, 우리 기독교인들이 있었다. 그러므로 애국은 관심과 기도가 있어야 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실천하여.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다시는 나라를 잃은 일이 없어야 하며, 이 나라가 구원받도록 전도하자고 했다.

특별기도로세계평화와 남북통일을 위하여예장기도총회 총회장 김성한목사,“국가와 민족복음화를 위하여장로회영성총회 총회장 김정한 목사,“한국교회와 1,200만 성도를 위하여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연합1총회 총회장 이상복,“일본 회개촉구와 우리 땅 독도 지키기 위하여예장합동예합총회 정 헌 목사 등이 각각 기도했다.

이어 예장영성총회 증경총회장 양인천 목사가 독립선언문을 낭독하고, 예장개혁총회 강희준 목사의 만세삼창에 이어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양정섭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