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좋은 위에 선교 사명과 선을 행하는 믿음의 강조

임원전지훈련 1 5일부터 진행

 

임원전지훈련2.jpg

 

 

광림교회 <2015 임원전지훈련> 1 5일부터 17일까지 국제광림비전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다. 집사, 권사로 임명 받은 광림교회 임원들은 모두 임원전지훈련을 통해 새롭게 헌신의 마음을 다짐한다.

 

김정석 담임목사는 디모데전서 6 17~19 말씀으로하나님께만 소망을 두고 선을 행하며, 삶의 풍요로움으로 나눔을 통해 하나님의 참된 상급을 경험하는 되기를 축복했다. 또한 믿음의 좋은 위에서 선교적 사명을 실천하고, 속회와 예배를 통해 소속감과 신앙훈련, 치유와 회복의 장이 되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지도자의 삶을 강조했다.

 

 

임언전지훈련1.jpg

 

 

김선도 감독은교인의 사명과 역사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지상 명령인 선교의 사명과 주님께서 끝날까지 우리와 함께하시는 축복의 말씀, 땅의 선교 역사를 전했다. 신천 집사 직분을 받은 황미정 집사(18교구)힘들 기도가 돼서 힘들었는데 기도하는 습관이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는 신앙생활의 우선순위를 바로 세우고 예배 중심, 봉사와 헌신을 다짐한다 했다.

 

황웅식 기획목사는 광림교회 임원의 의무와 예배를 위한 헌금위원, 주보 안내위원, 새가족 안내위원 등의 봉사 지침을 전했다. 성찬식과 수료식으로 마무리하는 2015 임원전지훈련은 6차에 걸쳐 1 17()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