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中國 基督敎指導者 邀請 靈性治癒 세미나 開講

靈性治醫 硏修會

 

 진주신학 세미나1.jpg

 

 

1 중국 기독교지도자 요청 영성치유 세미나가 경남 진주시 진주사랑의교회, 경남치유신학연구원(학장 정호석 목사)에서 지난 11 3()부터 30일까지 일정으로 첫날 오전 11 개강예배를 드렸다 

 진주신학 세미나3.jpg

 말씀을 선포하고 있는 총회장 이규필 목사 좌측은 통역을 맡고 있는 선교사

 

학장 정호석 목사의 예배인도로 예배가 시작되어 서재식 목사(합동보수총회 회의록서기) 기도를, 합동보수 총회장 이규필 목사는 21:15~18절을 중심해서 중국선교사의 통역으로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양을 먹이라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진주신학 축도 윤석칠 목사2.jpg

이어 부총회장 전예희 목사가 권면의 말씀을 전하고, 영성치유신학연구원 사역자 김상배 목사가 환영사에 이어 증경총회장 윤석칠 목사(총회신학학원 총장) 축도로 마쳤다.

 

경남신학원 학장이며 진주사랑의교회 담임목사 정호석 목사는 영성치유신학영구원을 개설하고 매년 차례에 거쳐 중국 기독교지도자들의 요청에 의해 영성치의 연수회를 갖고 세미나를 개강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성전에 들어서면 게시판에 靈性이란? 성경말씀을 기초로 ,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자기 십자가를 , 內容과 痕迹을 가지고 聖靈의 引導와 指導와 役事하심을 따라 삶을 살아가는거룩한 삶의 원리 말한다. 말씀의 문구가 이곳을 찾는 사역자들과 성도들에게 각인시켜주는데 충분하다.

 

진주신학 세미나2.jpg

 중국 기독교지도자들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강하고 있는 영성신학연구원 학장 정호석 목사(진수사랑의교회)

 

또한 교육관 게시판에도 사람과 自我를 죽이지 아니하면 언젠가는 그로 인하여 결정적인 순간에 통곡하게 되며 자기 십자가를 痕迹만이 화려한 부활과 삶의 回復을 얻게 된다.(성경:2:20, 6:17, 딤전2:20, 고전15:31, 1:24, 16:24) 말씀으로 다시 자신을 돌아볼 있게 게시해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