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 큐티집 <CTS 새벽종소리> 출간

새해 365,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시간 선물

 

 

▲ 사진설명 - CTS는 큐티집 _CTS 새벽종소리_를 출간하여 새해 365일,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시간을 선물한다.02.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 365 하나님과의 동행을 돕는 연간 말씀묵상집 <CTS 새벽종소리> 출간했다.

 

2015 매일의 큐티가 가능한 <CTS 새벽종소리> 전기철 목사(강남 새사람교회), 조성노 목사(푸른교회), 윤영대 목사(행복누리교회) 공동집필하였으며 1 하나님과의 만남, 2 하나님과의 성장, 3 하나님과의 결실, 4 하나님과의 준비 카테고리로 나뉘어 연속성 있는 주제와 날마다 새로운 말씀으로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의 시간이 있도록 돕는다.

 

CTS 관계자는 기도와 말씀이 공존하는 깊이 있는 말씀 묵상이 필요한 이들이 새해 새로운 결단과 함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매일의 삶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CTS 새벽종소리> 주는 영적 유익을 통해 교회와 가정 공동체에서 해를 계획하여 삶의 현장에서 승리하는 기적을 체험하기를 기대한다. 전했다.

 

▲ 사진설명 - CTS는 큐티집 _CTS 새벽종소리_를 출간하여 새해 365일,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시간을 선물한다. (2)01.jpg

<CTS 새벽종소리> CTS Mall (http://shop.cts.tv) 에서 구입할 있다. 정가 25,000 (문의 : 02-6333-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