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경찰서 성탄축하예배 및 39차 교경정기총회

서울 관악구 관악경찰서 교경협의회가 지난 1219() 오전 1030분 본서 5층 대강당에서 서장과 각 과장 직원들, 관내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축하예배를 드린 후 모범경찰관 10명에게 표창 및 상금을 전달했다. 이어 관악경찰서 교경협의회는 제3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1부 예배는 경목실장 김영길 목사의 인도로 증경총회장 김달수 목사가 기도를, 노성수 목사가 성경 요한복음12:46절을 봉독하고, 대표회장 박규갑 목사는 “예수님은 생명의 빛”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또한 영진교회 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후 관악교구협의회회장 이정석 목사가 대통령과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본회상임회장 양정섭 목사가 관악경찰서장과 전 직원을 위하여, 조준현 목사가 정치안정과 평안을 위하여, 각각 기도를 했다.

 

이어 관악경찰서장 감종보 총경은 순복음교회 조규봉 목사에게 감사장을 전하고 모범경찰관 원광희경사, 권형식경사, 김기대경장, 전호열경위, 장지욱경장, 김태훈경장, 박성훈행정관, 신순자경사, 박중은경사, 김중혁 등에게 표창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또한 교경협의회대표회장 박규갑 목사는 방범순찰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총경 김종보 서장의 감사인사와 윤창규 목사가 광고한 후 증경총회장 김용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교경협의회는 제2부 제39차 정기총회를 열고 총무 윤창규 목사의 회원점명으로 개회되어 각부보고가 있은 후 규약에 의해 전형위원이 임원을 선출한 결과 대표회장 박규갑 목사(합동)유임, 그 외 임원들도 유임되고, 경목실장에 양정섭 목사(정통)를 새롭게 선출했다. 이로서 경목은 김영길 목사(합동) 박규갑 목사(합동) 이정식 목사(감리교) 김용완 목사(순복음) 노성수 목사(개혁)등이 선출되었다.

 

본 협의회는 내년도 사업안과 예산안을 유인물대로 받고, 회칙을 수개정하고 경찰교회담임목사 윤석봉 목사가 사임하므로 지원서를 받아 회장과 경목실장이 검토한 후 임명할 것을 결의하고 김영길 목사의 폐회기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