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우 목사 "라이즈월드 선교협의회"대표회장 취임가져

 라이즈월드선교협의회 대표회장 소진우 목사는 복음을 전하는데 열정을 다 할 것이며, 내년 2월 구정 때와 11월 등 두 차례에 거쳐서 캄보디아와 필리핀 등을 돌며 낮에는 신학생들과 목회자를 중심으로 세미나를 열고 저녁에는 운동장에서 선교 대 집회를 가질 예정이다.



 라이즈월드(Arise World Misson)선교협의회 대표총재,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가 지난 9월 12일(주일)오후 7시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소재 동탄사랑의교회(이주훈 목사)에서 드려졌다.

 문화원장 전아 목사 사회로 1부 취임식이 진행되어 연수원장 김세현 목사가 기도를, 본부장 이상호 목사가 조직을 발표하고, 이주훈 목사(동탄사랑의교회 담임)의 대표총재 취임사가 있었다.



 이어 대표회장 소진우 목사(서울예복교회 담임 / 지저스타임즈 사장)가 취임사를 통해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렸으며, 본 라이즈월드선교협의회를 위해 힘써 일할 것을 다짐했다.



 대표회장 소 목사는 이날 본 선교협의회의 활동사항과 선교의 열정을 가진 목사들로 구성된 선교단체라고 말하고, 년 1-2회 정도 외국 선교를 위하고 복음을 전파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피력했다.

 라이즈월드선교협의회는 복음을 전하는데 열정을 가진 목회자들만이 구성된 단체이기에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을 부탁했다. 2011년 2월 구정을 기해서 캄보디아로 건너가 낮에는 신학생들과 목회자를 중심으로 세미나를 열고 저녁에는 운동장에서 선교 대 집회를 가질 것이며, 그 해 11월은 필리핀에서 집회를 갖는다고 했다.

대표회장 소진우 목사는 대표총재 이주호 목사를 중심으로 모든 회원들이 선교사역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자고 말하면서 우리 라이즈월드선교협의회를 위하여 많은 기도를 부탁하고 열정 넘치는 선교사역을 다짐하면서 취임인사를 했다.

 

 이어 대표회장 소진우 목사, 대표총재 이주호 목사는 서로 취임축하패를 교환증정하고, 회원들의 꽃다발 증정이 있었으며“찬양이 머무는 자리”정세연 자매의 축가와 본부장 이상호 목사가 광고를, 대표총재 이주호 목사 축도로 마쳤다.



 2부 예배는 사무총장 김연경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오산리기도원 김원철 목사가“부흥의 영광을 회복하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대표회장 소진우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