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텐트 파킹랏 콘서트, 월드미션대와 공동 주최

"윤국형 졸업콘서트, K-Triity, Jesus 5, 허지애 출연"

 

파킹랏01.jpg

더텐트 파킹랏 콘서트가 월드미션대학교 찬양사역과 학생들의 무대로 열린 가운데 참석한 출연진들이 같이 모여 찬양하는 모습.

 

LA 파킹랏 콘서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더텐트(대표 다니엘 목사) 2 오후 730분에 가주영어학교 1 주차장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월드미션대학교 찬양사역팀과 학생들의 무대로 엮어졌다.

 

본교 재학생이자 그룹 K-Trinity 맴버인 재즈피아니스트 윤국형씨가 진행자로 나선 가운데 열린 공연은 K-Trinity(베이스 이병걸, 드럼 안병범, 건반 윤국형, 기타 제이든 ) 수준 높은 연주로 진행됐다.

 

파킹랏02.jpg

이번 졸업을 맞이한 윤국형 씨의 건반연주 모습.

 

이날 공연 1부는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비롯 찬양곡들과 , 재즈 그리고 다양한 장르로 편곡해 윤국형씨의 졸업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고, 2부는 K-Trinity 베이스 이병걸, 드럼 안병범, 그리고 허지애, 지저스 5 특별연주와 노래로 축하공연을 가졌다.

 

이병걸씨는 "이번 콘서트는 진행과 건반을 맡은 윤국형 씨와 함께 월드미션대학교 졸업연주회로 마련됐다면서, 학교생활의 마침표를 찍으면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며 기도하면서 얻은 결론은 단순히 연주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공연을 통해 하나님을 예배할 있도록 해야 겠다고 여기고 준비했다" 말했다.

 

파킹랏03.jpg

오디션 위대한탄생 출신 가수이자 월드미션 재학생인 허지애

 

이날 공연은 오디션 위대한탄생 출신 가수이자 본교재학생인 허지애씨와 본교재학생으로 구성된 지저스 5(김준, 곽준영, 박선민, 이찬영) 출연했다. 한편 관객으로 참여한 크리스천 인디밴드 강근영 씨는 "오는 7 넷째 주에 이곳에서 공연하는 관계로 공연 관람을 하게 됐다" "공연이 인상 깊었고 단지 퍼포먼스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공연을 통해 은혜를 누릴 있어 좋았다" 소감을 밝혔다.

 

파킹랏04.jpg

월드미션 재학생으로 구성된 지저스 5 공연모습

 

이날 콘서트는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관객들이 참석했으며 백인과 흑인 관객들도 눈에 띄었다., 더텐트가 마련한 공연이 타운내 한인젊은이들만을 위한 이벤트가 아니라 한인타운내 거주하는 모든 인종들이 함께 있는 공연문화로 발전하길 기대해 본다.

 

한편 다음 공연은 오는 30() 오후 730 윌셔와 버질에 위치한 이음카페에서 열릴 예정이다.

 

  파킹랏05.jpg

그룹 K-Trinity 공연모습. 오른쪼부터 건반 윤국형, 기타 제이든 , 베이스 이병걸, 드럼에 안병범.

 

LA미주타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