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명성교회 주일예배 WCC반대하며 인분 살포

김삼환 목사 대성전 예배 2리터 인분 뿌려져 아수라장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소재 명성교회(김삼환 목사시무)에서 1020일 오전 1130분경 김삼환 목사가 대성전에서 주일 낮 예배를 인도하고 있던 중 WCC 부산총회를 즉각 철회하라며 미리 준비한 2리터 크기의 김치통을 열어 인분을 뿌리자 악취로 인해 성도들은 예배도중 대 혼란을 겪었다.

20일 오전 1130분쯤 대성전에서 주일예배가 진행되고 WCC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프로젝트 자막이 나오자, 0대 장로(0교회/통합)김삼환 목사님께 엄중 경고합니다라는 현수막(가로 120센티 세로 200센티)을 본당 2층에서 1층으로 내려 펼치고, 전단지 60여장과 김삼환 목사에게 보내는 봉함된 노란봉부를 전달하고 WCC 부산총회 개최 반대 구호를 크게 외치면서 김치 통에 담겨진 2리터의 인분을 뿌렸다고 한다.

뿌려진 인분은 곧 예배당 바닥에 흘렀고, 교회는 악취로 인하여 아수라장을 이루었다. 이 장로는 WCC 부산총회 반대를 외치다 교회관계자들에 의해 교회 밖으로 끌려 나와 비닐로 덮어졌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되어 강동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은 후 오후 4시경 귀가했다.

0대 장로(0교회)WCC 부산총회 개최를 저지하기 위하여 32일째 금식 중이었으며, 예장 통합측 경0교회를 섬기는 장로이다. 이 장로는 김삼환 목사가 12개 일간지 광고와 인터뷰 기사“WCC를 하나님이 기뻐하신다는 내용을 보고 이같은 행동을 감행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날 인분을 살포한 이 장로는 WCC 부산총회 개최를 즉각 철회하고 김삼환 목사는 WCC 부산총회 한국준비위원 대표회장에서 사표를 내고 WCC 부산 총회 개최를 금하는 수단으로 인분을 뿌렸다고 했다. 0대 장로(51)는 지난 달 97일 청계천 광통교 김조강수 김승환 동성결혼식장에서도 동성애, 동성혼 반대를 외치며 오물을 살포했었다.

전국 곳곳에서 WCC 부산총회 개최를 반대하는 교단과 성도들이 한국교회를 살리자는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번 광주와 분당에서 통합측 교회들이 WCC 부산총회 개최를 반대하는 집회를 열었으며,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대표회장 이범성 목사)는 지난 1014일 대전역 광장에서 WCC 부산총회 개최를 즉각 철회하라는 성명서를 낭독하고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는 회개하고 사퇴하라고 외쳤다. 또한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도 지난 18일 신임교단장, 단체장, 총무를 환영하는 자리에서 WCC 부산 총회 개최는 명백한 제2의 신사참배요 적그리스도의 선두주자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아래 현수막(가로 120센티 세로 200센티)을 본당 2층에서 1층으로 펼친 것


         

                                     < 저작권자 ?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