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보협성 명 서
                                     “아우가 죽어서 장례 치르러 왔다! 한기총은 회개하라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이하-한기보협)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외 협의회 각 교단장 및 직원들은 116~18()오후 2시까지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아우가 죽어서 장례를 치르러 왔다. 한 입에 두 혀를 가진 한기총은 회개하라는 등의 현수막을 두르고 서서 침묵시위 및 기도회를 갖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한기보협은 WCC 신학의 문제점을 비판하며 W.C.C 부산총회 반대운동을 전개해온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W.C.C 부산총회 성공적 개최에 협력을 약속하고 네 가지의 항목에 공동선언문을 서명하고 발표했다.

또한 한기보협 이범성 대표회장은 성명서에서 14일 한기총은 제24-1차 실행위원회에서 공동선언문을 만장일치 추인한데 대해 한기총의 정체성이 의심스럽고,  W.C.C 10차 부산총회를 지지선언한 것은 하나님과 모든 교회를 모독하는 처사라며 침묵시위를 강행했다. 

한편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배인관 사무총장을 비롯 직원들이 오해가 있다면 풀어야 한다면서 한기총 방문을 요청했지만 한기보협은 아우가 죽어서 장사 치르러 왔는데 죽은 자들과의 대화는 있을 수 없다며 침묵시위로 맞섰다.

한기보협 한 관계자는 한기총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가 W.C.C를 적그리스도요 사단의 집단이라며 강력히 W.C.C 부산대회를 반대해 왔고, 언론을 통해서도 성명서를 내는 등 보수를 주장해왔다. 하지만 그토록 믿었던 대표기관이 어떻게 W.C.C를 지지하고 야합을 감행할 수가 있느냐며 10월 부산대회 철회를 강력히 요구했다. 그러면서 한기보협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명서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한기총)2013113일에 W.C.C 10차 부산총회 개최에 대해 지지선언문을 발표했다. 이에 대하여 본,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의 회원일동은 하나님 앞과 교회 앞에 부끄러움을 금할 길이 없음을 먼저 밝히는 바이다.

작금의 한기총의 행동이 하나님과 모든 교회를 우롱하는 처사가 아닐 수 없는 것은 그 동안 신학과 신앙에 있어서 보수를 지향한다고 누누이 천명하여 왔던 것이고 그러한 입장표명을 한국에 있는 대부분의 교회들이 의심의 여지없이 믿어왔던 것이기 때문이다.

한기총은 지난 2012416일에 대한 입장을 대내외적으로 성명하였다. 성명서에 입장을 밝히기를, W.C.C는 하나님의 거룩한 일을 방해하는 반 그리스도적인 사명을 받은 단체로 10개 항목으로 제시하여 규정하였다. 그러한 한기총이 지금에 와서 W.C.C 10차 부산총회에 대한 지지선언은 하나님과 모든 교회를 모독하는 처사가 아닐 수 없으며, 그 동안 한기총은 보수를 표방하면서 W.C.C에 대하여 수 없이 적그리스도라고 설파하여 왔었다.



이러한 한기총은 지금에 와서 W.C.C 부산총회 개최를 지지한다는 것은,
첫째. 한기총이라는 단체의 정체성이 의심스러운 것이며
둘째. 하나님과 한국교회를 그동안 속인 사실이 명맥하며
셋째. 하나님의 권위와 한국교회의 위상을 이 세상 사람들로부터 실추시킨 장본인이며
넷째. 한국교회의 신앙과 신앙을, 인본주의와 혼합주의에 빠뜨리는 행위라고 하겠다.

 뿐만 아니라 한기총은 W.C.C 부산 총회 개최를 지지하여, 그동안 취한 입장 철회 명목으로 4개 조항을 내세웠으나, 이는 W.C.C의 공식 입장이 아니라 여기에 관련 된 몇몇 사람의 농간이며, 위선이며 개략이라 하겠다.

 그러므로 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는 오늘의 이것으로 그치지 않고, 이 시대에 보수 신학과 보수 신앙을 지켜 후대로 전승하기 위하여 중심축이 되어서 보수 신학과 신앙을 저해하는 무리들이 고개를 들지 못하도록 주어진 사명을 다하고자 하는 것이다. 보수 신학과 신앙을 지키고자 원하는 모든 성도와 교회와 단체들은 다 일어나서 힘을 합하여 W.C.C 부산총회 철회를 관철시키자.

                                                                    주후 2013118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회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