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에녹부흥사회 8회기 총재 이흥희 목사 추대

신안건에서 수석부총재 부설 디딤돌의료선교회 신설키로 결의


cpjtv 01 IMG_0119.JPG


국제에녹부흥사회(대표회장 곽영민 목사) 지난 9 25 오전 11 인천시 남구 숭의동 복된교회(부총재 윤동훈 목사)에서 8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가 유임되고, 부총재 이흥희 목사를 신임총재로 추대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이선한 목사의 인도로 1 예배가 시작되어 부총재 곽에스더 목사가 기도를, 김선우 목사의 아름다운 특송과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는 24:1-14절을 중심해서 깨어 있으라 제목으로 설교했다.

 

cpjtv 04 IMG_0105.JPG


대표회장 목사는 말세에 일어날 환난에 대해 열거하면서 에녹부흥사회 회원들의 일은 오직 복음 증거하는 일에 매진할 것이며, 부흥사의 소명을 다하자고 했다. 특히 깨어 있어서 주님 맞이할 재림 신앙을 갖고 전진해 나가고 전했다.

 

이어 이선한 목사가 광고를 특별기도 순서에서 1. 국제 에녹부흥사회를 위하여, 2.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3. 해외 선교지 일본, 파라과이, 칠례 복음화를 위하여, 4. 국가 안녕과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복된교회와 회원교회를 위하여 5. 연합성회를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를 가졌으며, 총재 정기남 목사(JTNTV 지저스타임즈 발행인)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 의장 곽영민 목사의 사회로 부총재 임순학 목사가 기도하고, 회무처리가 진행되는 가운데 임원선거는 공천위원장의 공천보고가 있은 의장 곽영민 목사가 회의 선거 방침을 부연설명하고 동의를 얻어 다음과 같이 신임원을 호명하여 박수로 추대했다.

 

cpjtv 05 IMG_0112.JPG


이날 총재 이흥 목사, 부총재 임순학 목사, 함선교 목사, 윤동훈 목사, 곽에스더 목사, 김성수 목사,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 수석상임회장 최동준 목사, 파라과이대표 곽성건 선교사, 일본대표 이성자 선교사, 사무총장 공석, 상임회장 김혜중 목사, 이선한 목사, 수석실무회장 공석, 강사단장 김선우 목사, 실무회장 전미리 목사, 김창숙 목사, 한효상 목사, 사무차장 윤주만 목사, 수석공동회장 모성춘 목사, 공동회장(회계) 김영애 준목, 사무처장 정사라 목사, 공동회장 이경우 목사, 김오순 목사, 재정부장/공동회장 김지언 목사, 수석총무 공석, 총무 김영숙 집사 등이 공천되어 승인받고 각각 추대되었다.

 

이날 안건토의에서 수석부총재 직을 신설키로 가결하고, 에녹부흥사회 부설로 디딤돌의료선교회를 신설하고 등록한 회원에 한에서 1만원의 회비를 정했으며, 정식 등록을 필한 회원에게는 의료비 해택을 지원하며 자세한 것은 본회 대표회장 임원에 의뢰하면 있다. 회원의 자격은 초교파로 정한다고 했다.

 

cpjtv 03 IMG_0117.JPG


한편 국제에녹부흥사회는 고문에 이환호, 정기남 목사, 자문 이병학 목사를 선임하고, 고문 정기남 목사(직전총재) 봉헌기도와 축도로 8회기 회무를 성은 마쳤다. 총재 이흥희 목사의 총재취임감사예배는 12 축복받은교회 본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성순희 기자 "jtpres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