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보협, 종교개혁 500주년기념

3 신학위원회 미스바 회개기도회 열어!


cpj 001.JPG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대표회장 지왕철 목사)신학위원회(위원장 한홍교 목사) 종교개혁 500주년기념 3미스바 회개기도회 지난 9 19() 오전 11시부터 오후 430분까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리 대한수도원 아가페에서 신앙을 회복하자라는 주제로 교단에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겁게 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한기보협 신학위원장 한홍교 목사의 인도로 기도회에 앞서 1 예배에서 오순절성회 탁원숙 목사가 기도를, 합동제일총회장 신한철 목사는 대하 7:12-16절을 중심해서 눈과 마음이 항상 여기에 있으리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에녹총회 박달수 목사의 봉헌기도, 총무 곽영민 목사의 광고 자유감리회 감독 이의근 목사의 축도로 1 예배를 마쳤다.

 

cpjtv 02 한기보.jpg


2 주제별 기도회는 신학위원회 원장 한홍교 목사의 진행으로 1. 미스바 회개기도를 위하여 자유감리교 감독 이의근 목사, 2. 나라와 미족을 위해 사회통합과 출산장려를 위하여 합동제일총회 김정우 목사, 3.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에녹총회 정사라 목사, 4. 위정자들을 위하여 에녹총회 최용준 목사, 5. 남북통일과 저지를 위하여 진리총회 김은임 목사, 6. 세계선교를 위해 합동제일총회 이선영 목사, 7. 다문화 전도와 이슬람 배격을 위해서 호헌총회 도깊음 목사, 8. 동성애 반대와 차별금지법 반대를 위하여 에녹총회장 곽영민 목사, 9. 한국기독교와 목회자들을 위하여 자유감리회 조미애 목사, 10. 성경필사 캠패인을 위하여 진리총회 김정미 목사 등이 말씀을 통한 주제를 발표한 합심하여 통성기도회를 인도하고, 인도자의 마무리 기도로 뜨거웠다.

 

이어 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축도로 한기보협 신학위원회가 주관한 종교개혁 500주년기념 3 미스바 회개기도회를 마쳤다.

 

또한 이날 찬양사역자 도깊음 목사, 예장진리총회 임원들, 합동제일총회장 신한철 목사 부부, 자유감리회 감독 이의근 목사와 목회자들 등이 찬양과 특송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려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