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7 이사회 및 기도회 가져

생명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 신문사, 빌어주는 언론사가 되자

 

 

지저스이사회1.jpg

 

 

C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는 7 24 오전 11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삼성중앙교회(담임목사 정대성)에서 이사회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를 열고 합심하여 문서선교를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등불교회 / 예장에녹총회 총회장) 인도로 예배가 시작되어 정대성 목사(삼성중앙교회/부이사장 실무총재) 기도, 백운성 목사(임마누엘교회/안산지사장 실무회장) 성경(109:17-18) 봉독하고, 꾸미우리 기독무용단과 장혜영 집사(찬양사역자)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설교 사장 소진우 목사.jpg

 

 

본지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연수원장)나는 어느 쪽인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목사는 말씀을 통하여언어구사의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저주하기를 좋아하더니 저주가 자신에게 돌아오고, 남을 빌어주는 것을 기뻐하지 않을 복이 내게서 멀리 떠난다고 했다.

 

또한 예수 믿는 사람은 생각을 바꾸고 언어구사를 바로 바꾸면 평생 복을 80% 누리고 산다고 하고, 그리고 깨달은 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자신을 만들어가는 방법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결국 나라가 되고 교회가 되고 언론사가 되는 것은 좋은 복된 외에는 없으며, 복된 소식을 많이 전하자고 했다.

 

사장 소진우 목사는 성경에는 너의 말이 귀에 들리는 데로 내가 시행하리라는 말씀으로 복을 품으면 복이 내게 오며, 자신의 입에서 나가는 말은 자신에게로 돌아오는 열매가 되고, 그래서 잠언서는 사람은 입의 열매로 인하여 복록을 누리고, 죽고 사는 권세가 혀에 달려 있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복을 누리리라, 전하고, 우리는 입을 다스려서 입으로 가정, 가문, 교회와 나라를 살리고 우리 모임을 살리는 주인공이 되기를 기원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입을 열었을 빌기를 좋아하고, 칭찬하고, 격려하기를 좋아하는지, 아니면 헐뜯고 수군수군하기를 좋아하는지 자신이 어느 쪽이냐의 따라 내게 돌아오는 결과는 분명히 달라진다면서 좋은 쪽으로 훈련하여 좋은 복을 받고 누리는 우리 모두가 되자며 축복을 기원했다.

 

이어 박용숙 목사(주성청각장애인교회/운영이사 상임이사) 문서선교를 위하여 특별헌금찬송을, 임해숙 목사(수원할렐루야농아교회/운영이사 상이회장) 봉헌기도에 박용숙 목사가 수화로 통역을 하고, 이사장 조강수 목사(영광교회/언부협 대표회장), 사장 소진우 목사,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상임대표) 각각 인사 광고를 했다.

 

 

정기환 직전 이사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는 이사장 조강수 목사.jpg

 

 

이어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직전 이사장 정기환 목사에게 신문방송 발전에 지대한 공이 충분히 인정된다면서 공로패를 증정했다. 또한 이사장은 류기형 목사를 천안지사 기자로 사령하고 임명장을 전달했다. 아울러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의 광고가 있은 신문방송사 발전을 위하여 최낙현 목사(상임이사/상임회장), 문서선교와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주사랑교회/부총재), 해외지사 국내 지사를 위하고 국가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중부지사장 박양우 목사(자문), 삼성중앙교회와 회원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류기형 목사(합동개혁충청신학장) 등이 특별기도를 드리고 직전이사장 정기환 목사의 축도로 1 예배를 마쳤다.

 

 인사하는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jpg

 

 

2 이사회가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사회로 상임이사 곽동훈 목사(행복의집/상임이사 실무총재) 회무를 위하여 개회기도를 하고, 안건토의에 들어가 8 31~91 12일간 언론부흥사협의회 수련회를 정하고 강원도 강릉 정동진 산성그리스도의 교회(상임이사 최낙현 목사시무)에서 연수원장 소진우 목사를 강사로 부흥사 연수교육을 가질 예정이다. 신문방송 발전과 집기구입을 위하여 의논하고 아울러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10 주간 미국 애틀랜타 퓨어 가스펠장로교회(이규자 목사) 집회 강사로 출국한다.

 

사진으로 보는 이모저모 

 

 

사회 곽영민 사무국장.jpg

예배를 인도하는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

 

 

대표기도하는 정대성 목사.jpg

 대표기도하는 부이사장 정대성 목사

 

성경봉독 백운성 목사.jpg

성경봉독하는 백운성 목사(안산지사장)

 

이사회2.jpg

꾸미오리 기독무용단 김창숙 원장

 

이사회3.jpg

꾸미오리 무용 기독무용단의 워십...

 

이사회4.jpg

찬양으로 영광돌리는 찬양사역자 장혜영 집사

 

이사회5.jpg

 

 

봉헌기도 상임이사 임해숙 목사.jpg

봉헌기도하는 상임이사 임해숙 목사

 

찬양 상임이사 박용숙 목사.jpg

찬양으로 영광돌리는 상임이사 박용숙 목사

 

천안지사 류기형 기자에게 사령장을 전달하는 이사장 조강수 목사.jpg

천안시자 류기형 목사를 취재기자로 사령하고 있는 이사장 조강수 목사

 

축도하는 직전이사장 정기환 목사.jpg

 명예이사장 정기환 목사(전원중앙교회/직전이사장)의 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