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방송·한국언론부흥사협의회 이사회 열어

신문방송 언부협, 세종시에서 기도회를 가져



이사회 및 언론부흥사회 월례회.jpg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언론부흥사협회 대표회장/한국기독언론협회 현 총무)

한국기독교를 대변하는 신문방송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은 지난 321() 오전 11시 충남 연기군 남면 갈운리 충만기도원(원장 조영자 목사)에서 전국 지사장과 이사 및 언론부흥사협의회 강사들이 모인 가운데 정기월례회를 갖고 언론을 통한 문서선교와 부흥사협의회를 위하여 기도회를 가졌다.

 


 예배를 인도하며 사회를 맡은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세주부 및 에녹부흥사 대표회장)

 이날 곽영민 목사(사무국장, 인천지사장)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서영웅 목사(상임이사/언부협지도위원)의 기도, 우슬초 목사(운영이사/언부협공동회장)의 특송과 홍향표 목사(상임이사/한국경목총회사무총장)는 봉독한 요 20:27-31절을 통해 “생명력 있는 사역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따라서 강신숙 목사(운영이사/예능부 실무회장)의 봉헌찬송, 김부경 목사(운영이사/공동회장)의 봉헌기도,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언부협 대표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정 대표이사는 충만기도원 조영자 원장과 직원들에게 장소를 제공하고, 오리전골로 융숭한 대접으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하고, 전국에서 참석한 이사 및 지사장, 언부협 대표와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했다.

 


기도하는 상임이사 서영웅 목사(퓨리탄대학 총장)

그러면서 부이사장 정대성 목사는 눈 수술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 중이며,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의 병환으로 안양 한방병원에 입원해 있다며 속히 쾌차하기를 위해서 합심기도를 하였으며, 포항 지사장 이기학 목사, 대구지사장 박수영 목사, 강원도 동해 지사장 곽동훈 목사, 강원 정동진 지사장 최낙현 목사(상임이사),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상임이사) 등이 각각 집회인도와 소속교단 일로 위임을 전해 왔다며 기도를 부탁했다.


 설교로 은혜를 끼치는 상임이사 홍항표 목사(한경총 사무총장)

특히 이날 특별기도회는 언론부흥사협의회 주관으로 시작되었으며 신문사와, 문서선교를 통한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여바울 목사가 기도를, 해외 28개국 지사 및 전국 24개 지사 발전을 위하여, 국가의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충만기도원과 회원들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주은총 목사가 기도를, 합심기도가 있은 후 박양우 목사(중부권 지사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사회로 운영이사 정중환 목사(운영이사/예술부 공동회장)가 기도로 22014년 제2차 이사회가 개회되어 그간의 신문사 및 JTNTV방송 운영에 대해서 보고를 하고, 신문사와 JTNTV방송운영을 위하여 심도 있는 토의를 갖고 본사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이사회를 마친 후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따라서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가 진행되고 총재 이효은 목사를 중심해서 본회를 추진력 있게 이끌어 갈 대표회장을 영입하는데 있어서 이효은 총재와 임성은 목사(해뜨는교회)를 만나 발전적이며 긍정 있는 미팅이 이루어졌다며 큰 역사가 주 안에서 일어날 것이라며 적극적인 기도를 부탁했다.

 

특히 언론부흥사협의회 모든 회원의 기도가 절실할 때라면서 전국적으로 부흥회를 추진해 나아는데 있어서 기도원집회와 개 교회 집회는 물론 농어촌 미자립교회를 위해서도 집회를 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날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정중환 목사(예술부 공동회장)를 한국교회를 위한 예능부 및 예술 분야 전문 기자로 사령하고, 한경총 임용환 국장 (안수집사)을 사회문화부 차장으로 사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