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15-2 이사회 언부협 월례회 개최

 오는 6 5 이사장 .취임식 신임이사. 지사장 임명식을 갖는다

 

 

2차 이사회 042-01.jpg

 

 

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지난 424() 오전 11 경기도 의정부시 누원로 40 예복교회(담임 소진우 목사) 대성전에서 전국 지사장 이사 30 명이 참석한 가운데 15-2 이사회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를 개최하고 기도회를 가졌다.

 

2차 이사회 005-02.jpg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인도로 예배가 진행되어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에녹총회 총회장) 기도, 운영이사 김농주 목사(오산지사장) 성경봉독(1:8), 꾸미오리 기독무용단, 로뎀나무색소폰 연주단의 특별무대에 이어 수석상임이사 박형휘 목사(성현교회)예수의 증인이되라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2차 이사회 017-07.jpg

 

 

아울러 오직예수찬양선교단의 봉헌찬양을, 박용숙 목사(상임이사) 봉헌기도를, 본지 이사장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 당회장) 인사말씀이 있은 정기남 대표이사는 제3대 이사장 .취임식을 65()오전 11 인천 영광교회에서 갖기로 했다. 이날 수석상임이사 신임 지사장, 신임이사를 임명한다고 밝히고, 내빈을 비롯해 참석자들을 소개하고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예장에녹총회 총회장)의 광고가 있었다.

 

2차 이사회 035-04.jpg

 

2 특별기도회에서 신문구독자와 CJTNTV 방송 발전을 위하여 허식 목사(자문), 문서 선교를 통한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박민규 목사(개혁총회회계), 해외 30개국 지사 전국 28 지사와 미국 제휴사를(미주타임즈 MijuTimes)위하여 곽에스더 목사(부사장 상임회장), 국가의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곽영민 목사(사무국장 사무총장), 사장 소진우 목사가 시무하는 예복교회와 회원가정을 위하여 박한규 목사(상임고문 자문 ), 등이 각각 기도한 이규필 목사(부이사장/상임총재 합동보수총회장) 축도로 마쳤다.

 

2차 이사회 039-05.jpg

 

 

3부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상임대표)의 사회로 이사회를 개최하고 제 3대 이사장 조강수 목사를 제3대 이사장으로 추대되었음을 밝히고 이사장 조강수 목사(대표회장)의 인사 말씀에서 본사와 JTNTV방송을 통한 문서선교를 위하여 힘써 사역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대표이사의 경영을 위한 보고에서 새로운 경영진을 영입 추대하고, 언론부흥사협의회 활성화를 위하여 회의를 갖고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의 기도로 회의를 마쳤다.

  

 

2차 이사회 011-06.jpg

 

 2차 이사회 015-03.jpg

 

 

2차 이사회 023-0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