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미주서부노회 신년하례회 노회 40주년 기념 예배

20년이상 근속회원들에게 근속패 증정

 미주노01.jpg.gif

예장미주서부노회 신년하례회 노회설립 40주년 기념예배에 참석한 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CA]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합동총회(총회장 최순길 목사) 미주서부노회(노회장 나정기 목사) 신년하례회 노회 설립 40주년 기념예배가 118(주일) 오후 430 안디옥교회(담임 지윤성 목사)에서 열렸다.

 

안디옥교회 찬양팀의 찬양인도와 나정기 노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기념예배는 증경노회장 정갑식 목사가 기도했으며, 증경노회장 박재웅 목사가 바울사도의 마음으로( 1:3-6)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미주노02.jpg

증경노회장 박재웅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목사는 우리들이 어떤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올려드리면 좋을까? 바울사도의 마음으로 하나님앞에 예배를 드리며 감사하며 영광을 돌리면 되겠다. 우린 신본주의 사관을 가져야 한다. 하나님은혜라는 안경을 가지고 우리모습 바라볼수 있어야 한다. 40주년 맞이한 미주서부노회가 오직 하나님께 영광 찬송 존귀 올려드리는 노회가 되길 바라며, 모든것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하나님의 사랑 능력믿으며 나아가는 노회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미주노03.jpg

노회 20년이상 근속자들

 

이어 노회 40주년 연혁보고를 증경노회장 김성지 목사가 했으며 노회 20년이상 근속회원들에게 근속패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총회장 최순길 목사가 축사를, 증경노회장 신상원 목사가 축시를 했으며, 증경노회장 임영호 목사가 축가를 불렀다. 이날 예배는 증경노회장 김상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다음은 노회 20년이상 근속회원 명단이다.

 

 미주노04.jpg.gif

축사하고 있는 최순길 총회장

 

40 이상 근속: 정고영 목사(나성남부교회), 김상규 목사(안디옥장로교회 원로)

30년이상 근속: 박재웅 목사(유엔아이 장로교회)

20년이상 근속: 정갑식 목사(해돋는교회), 신상원 목사(빌립보교회), 김성지 목사(조이풀교회), 임영호 목사(목양마을교회)

 

한편 예장 미주합동총회 36 정기총회가 오는 428()부터 30()까지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은혜교회(정석천 목사)에서 개최한다. 총회원들은 2월말까지 항공권을 구힙해야 한다. 총회회계 권대근 목사에게 연락한 회원들에 한해 총회에서 500달러가 지원된다. 총회에 대한 문의는 총회 회계 권대근 목사(연락처: (310)901-4480, KD329@hanmail.net)으로 하면 된다.

 

제이 제이 기자 미주타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