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7 James Lee 총장 취임식

 

ITS01.jpg

ITS 7 총장 취임식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ITS(International Theological Seminary) 7 제임스 (이승현) 총장 취임식이 지난 2 22(주일) 오후 3 San Marino Community Church에서 열렸다. 감사교회의 반주자와 트리오의 프렐류드로부터 시작한 취임식은 사회자의 예배 선언과 더불어 학교 깃발을 선두로 해서 교수진과 성가대의 입장이 있었고, 학생 대표 팅팅(Ting Ting) 기도와 성경봉독, 그리고 전임 학장이었던 Dr. Mel Loucks 교수의 설교, 학교의 President 찾는 Searching Committee 위원장이었던 Dr. Tong 거간의 사정에 대한 소개와 이사장 Dr. Moon Park 인준과 축하가 있고 위임하는 안수식으로 이어졌다.

 

ITS02.jpg

취임식에서 안수위원들이 신임총장에게 안수하고 있다.

 

이어 신임 학장인 James Lee 교수가 취임사를 통해 학교의 역할과 비전에 대한 포부를 제시했다. 그리고 세계각지 특히 아프리카 인도 인도네시아 중국에서 ITS 유학온 현재 재학생들의 찬양과 <생명찬교회> 성가대의 특별 찬양이 있었다. 그리고 미시건 그랜드 래피즈에 위치한 칼빈신학교의 학장인 줄리어스 메덴블링크(Julius Medenblink) 교수가 ITS 지원하고 후원하는 이들을 순서대로 호명하며 일일이 일으켜 세우며 권면하였다.

 

ITS03.jpg  

특별찬양하는 모습

 

이날 취임식은 매리노 커뮤니티 교회 Jeffrey V. O'Grady 담임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ITS 개혁주의 신앙을 바탕으로 목회학 석사 신학 석사 목회학 박사 과정 등의 학위 과정이 있으며 영어를 비롯한 한국어, 중국어 수업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한편 ITS 북미신학교협의회(ATS)로부터 인준 받은 신학교다.

 

 ITS04.jpg

ITS 7 총장으로 취임한 제임스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