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분빈민촌의 성탄예배와 크리스마스 파티

 

0202.jpg

 

 

매년 따분 빈민촌지역은 성탄예배와 크리스마스 파티가 제일 행사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예배와 장학금을 받고 있는 여학생 (Pearl) 가슴을 저미게 하는 기도문 낭독이 있었다.

 

지난해에는 따분 다니엘교회 유니폼을 네가지 색깔로 맞추어 나누어 주었는데 올해는 아이들 패션 바지와 속내의 그리고 장난감과 인형 등을 준비해 나누어 주었다. 평상시 아이들이 갖고 싶어 했던 것들이다. 아이들과 부모들이 좋아서 기뻐 뛰는 모습이 얼마나 흐뭇한가... 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한다. 주님도 우리가 하나님께 각자 받은 선물들을 보고 기뻐 어쩔 몰라 하는 모습을 보시고 흐뭇해 미소를 지으실 것이다.

 

0101.jpg

 

워쉽팀들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 공연과 전체가 다함께 한국에서 유행하는 K-Pop 댄싱을 추었다. 영어찬양과 한국말 예수님 찬양곡도 함께 불렀다. 한참 출출하다 싶었을 장년부에서 함께 요리한 맛있는 건강식 Sopas 음식( 소파스, , 야채, 밀크) 준비해 음료와 함께 모든 아이들과 동네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0303.jpg

 

매년 갖는 크리스마스 행사가 따분 빈민촌지역에 기쁨과 소망을 안겨주고 있다. 올해는 그래도 성전 바닥공사가 일부 완공되어 먼지가 많이 줄었다. 부모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아이들의 재롱잔치와 게임, 댄싱 풍성한 내용의 성탄 행사가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마치고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렸다.

 

내년에는 성전이 완공되어 빈민촌에 반듯한 교회성전이 봉헌되고 더욱 많은 영혼들이 예배에 참석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길 소망해 본다. 즐거운 성탄과 소망찬 새해가 되시길 기도한다. 샬롬.

 

0404.jpg

 

 

*선교후원 /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제일) 606-20-921033 이경철*

필리핀 따분빈민촌에서 이경철선교사 Photos by Charles in Ange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