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LA기쁨의교회 새생명축제

"안성진 Trinity Music 대표 특별 출연"

 

23미주소식1.jpg

트리니티 뮤직 안성진 대표가 LA 기쁨의교회 '새생명축제'에서 간증을 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중심인 윌셔가에 자리잡고 있는 LA기쁨의교회(담임 이희문 목사) 지난 10 18() 19(주일) 양일간에 걸쳐 태신자들을 모시고 "2014 새생명축제" 성대히 가졌다.

 

이번 축제는 한국의 찬양사역자 트리니티 뮤직의 안성진 대표가 특별 찬양 간증, 장경숙 성도의 간증, '지상최대의 프로포즈' 영상, 이희문 담임목사의 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목사는 "죄의 삵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라는 로마서 6 23절을 통해 "영생의 선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3미주소식2.jpg

 

한국 CCM 대표적인 브랜드인 트리니티 뮤직의 안성진 대표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나의 갈길 다가도록' 찬양곡과 더불어 그동안 그가 살아온 과정과 그의 가족을 통해 펼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간증함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뭉글케 했다. 특히 그는 믿는 집안에서 자라서 먼저 신앙생활을 하게 됐으며 어린시절 가장 기도제목은 가족이 모두 교회에 가길 바라는 것이었는데 아버지 만큼은 고지식과 강직하심으로 인해 교회에 발길을 들이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던 아버지가 18 간암으로 소천하시기 11시간 전에 옆에서 조용히 기도하고 있는 대표에게 스스로 목사님을 불러달라고 하시며 세례를 받으시고 하나님 곁으로 가시는 보고 하나님이 하시는 구원의 놀라운 은혜와 축복에 감사와 감격이 넘쳤음을 간증했다.

 

23미주소식3.jpg

 

2009 9월에 창립된 LA기쁨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 순종하며, 성경이 가르치는 건전한 교리를 붙잡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도들 모두가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을 통해서 하나님의 기쁨, 세상의 기쁨, 성도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하는 교회다.

다니엘 기자 미주타임즈 제공

 

23미주소식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