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대 35 졸업 학위 수여식 열려

키슨 시의원 축사 권면, 어려움 당해도 결코 중단하거나, 포기하지 말라

 

캘리포니아 한인 대학.jpg

35 유인대 졸업식을 마치고 교수들과 졸업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소개 한인 대학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유인대학교(총장 앤드류 박사) 지난 21() 오전 11 35 졸업 학위 수여식을 거행했다.

 

신학과와 비즈니스 경영학장인 Tu Anh Truong 박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졸업 학위수여식에서 아멘 라흐 박사가 환영사를, 카슨 시의원 Mike Gipson 졸업연설을, 훠창서 박사가 학교연혁을 소개한 , 앤드류 박사가 총장 메시지를 전했다.

 

캘리포니아 한인 대학1.jpg

 

아멘 라흐 박사는 환영사에서 유인대는 오랜 역사를 가진 대학으로 캄튼시 등과 인근 도시들과 오랜 유대관계를 맺고 있는 학교라고 소개하고, 유인대는 앤드류 총장의 리더십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이곳에서 배출된 인재들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캄튼과 칼슨시 등의 분야에서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졸업을 학고 학위를 받은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하고, 이들이 학위를 받기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은 가족들을 치하하기도 했다.

 

캘리포니아 한인 대학2.jpg

 

졸업연설에서 마이크 시의원은 캠튼 시와 카슨 등은 오랫동안 유인대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오늘 나는 매우 흥분이 된다. 마래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러분들 앞에 섰기 때문이다. 여러분들이 어려움을 만났다고 해서 하고자 하던 계획을 중단하거나, 결코 포기하지 말라. 여러분 안에 하나님의 형상이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미래는 매우 밝다. 오늘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새로운 첫날이다. 여러분은 우리의 커뮤니티를 변화시키게 것이며, 여러분에게 부여된 일을 훌륭하게 감당해나갈 것이다이라고 격려했다.

 

 캘리포니아 한인 대학4.jpg

 

한편 유인대학은 헨리 박사에 의해 1981 3 1 설립되었으며, 그해 9 유인대학의 대학원 학부 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공공 교육의 California 주정부 허가를 받았다. 이듬해 10월에는 캘리포니아 국무부에서 침술직업 교육인증 과정의 승인을 받았다.

 

현재는 신학대학(BA, M.Div, Ph.D), 경영대학(BA, MBA, Ph.D), 한의대학(BSAOM, MSAOM, Ph.D, D.Ac, DAOM) 3개의 단과대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35 학위 수여자 명단

한의학 박사: Chen Hwan Ahn, Kang Dae Choi, Chong Ho Chung, Pil Han, Kooyeoll Jung, Mi Jung Kim, Kyo Youl Lee 비즈니스 경영학 석사: Tae Kwon Lee, Daariijav Tsengunjav 비즈니스 경영학 학사: Mungunbaathar Batbalsan, Jay Juyeon Kim, Saruultuya Sergelendort, Samuel Shin, Annika Yeo

 

홈페이지: www.yuin.edu

이메일: yuinuniversity@gmail.com

입학문의: (310)609-2704(사무실), (213)278-7371(교무처)

송금관 기자 mijutimes@gmail.com

Copyright미주타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