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절 명절을 지키라

(23:23~25)

총회장 장한국 목사 새로운 사진 pc용.jpg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예장진리 총회장/cjtntv명예이사장)

 일곱째달 그 달의 첫날에 나팔을 불어 거룩한 모임을 삼을지니라. 이 말씀에 순종하여 나팔절 명절을 지키며 예배합니다. 나팔을 부는 것이 특징인 이 나팔절을 유대인들은 이 날을 롯쉬 핫산아라고 하여 신정 설날로 성대히 지킵니다. 영적 유대인인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이날이 그림자요, 그 실상은 그리스도의 재림하심을 가리킴을 믿고 소망하여 지키는 명절입니다. ,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팔소리와 함께 나팔절에 재림하신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크나큰 소망은 날 구원하신 예수님의 재림을 맞는 것이요, 또 그것도 그의 신부가 되어 신랑 예수님으로 나팔절에 맞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나팔절이 우리에게 실현되는 그날이 얼마나 큰 복된 날인가? 이를 믿음으로 지키며 우리 심령의 명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이 나팔절에 주님이 재림하심을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직접적으로 말씀하십니다.

 

24:30~31에서 인자가 하늘에서 구름 타고 영광중에 오리니 큰 나팔소리와 함께 그가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하늘 저 끝까지 모으시리라. , 나팔절에 주님이 부르셨고 택하신 자들인 순교 제물로 바쳐진 자들을 모으리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계17:14 말씀과 같이 그 택한 자들과 함께 공중으로 강림하시리라. 또 이는 사도 바울을 통해서 성령으로 재확증 시켜주시고 있습니다. 살전4:16-17에서 나팔절 실현을 더욱 구체적으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하나님의 나팔소리와 함께 하늘로부터 친히 내려오시리니, 그때에 예수 안에서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살아남아 있는 자들도 공중으로 끌어 올려 주를 영접하리라.’ 예언했습니다. 특히 예수 안에서 죽은 자들을 살전 4:14에서 특정해 주고 있는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늘 증거하고 그를 끝까지 믿었기 때문에 목 베임 받은 자들이 부활한다고 못 박은 것입니다. , 순교자들만이 주 재림 시 부활한다는 말씀입니다.

 

따라서 온 세계 기독교인들은 그날에는 세 유형으로 나눠질 것입니다. 7년 환란 날 신앙 정절을 지키다가 순교한 자들이 부활하는 그룹과 또 휴거 성도들의 그룹과 또 배도 타락하여 음부에 떨어지는 자들로 삼분될 것입니다. 이때 우리는 나팔절 신년이 되어 첫째 부활하는 자들이 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