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웨신) 23회 중앙노회 정기노회 가져
                       서기 최재필 목사, 부서기 강석홍 목사가 보선 돼

 
                            1부 예배를 위하여 집례를 맡은 부노회장 정기환 목사(전원중앙교회)

 예장
(웨신) 23회 중앙노회(노회장 정기남 목사) 정기노회를 421()오전 11시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2-10 예담교회(강석홍 목사)에서 가졌다.

 노회 01.jpg
                                                                 설교하는 증경노회장 김용진 목사

  부노회장 정기환 목사
(전원중앙교회)집례로 1부예배가 진행되어 서기 최재필 목사가 기도를 하고, 부회의록서기 이기수 목사는 요한계시록 3:1~6절을 봉독, 증경노회장 김용진 목사는하나님께 합당한 사람이란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회계 손성규 목사의 헌금기도와 예장(웨신) 총회장 성흥경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노회 02.jpg
          2부 성찬예식에 윤동남 목사 집례, 분병, 분잔위원 손백두, 양현모 목사

 2
부 증경노회장 윤동남 목사 집례로 성찬예식을 거행하고 손찬헌 목사(증경노회장)의 기도, 손백두, 양현모 목사가 분병,분잔 위원을 맡았다.

 노회 03.jpg
      3부 정기노회 회무를 위하여 사회를 맡고 있는 노회장 정기남 목사(연남교회/지저스타임즈)
 
노회 04.jpg
                                          정기노회를 위하여 기도하는 부서기 강석홍 목사(예담교회)

 제
23회 정기노회는 강석홍(예담교회)목사의 기도로 사무처리에 들어간 노회장 정기남 목사는 부서기 최재필 목사를 서기로 강석홍 목사를 부서기로 보선하고, 헌법 개정안 수의의 건은 노회원 전원 만장일치 찬성되었으며, 나라와 민족을 위하고, 총회, 노회, 지교회, 신학교를 위하여 합심기도를 하고, 증경노회장 임칠환 목사의 축도가 있은 후 성노회가 폐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