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사랑의교회 설립감사예배 드려

곽에스더 목사는 총회 신학원을 개원하고 신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cpj004.jpg

 

 

 논산 사랑의교회(담임 곽에스더 목사)가 지난 326() 오전 11시 충남 논산시 부창로 82번길 소재에서 많은 동역자들과 목회자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사랑의교회 설립감사예배는 김성기 목사(에녹신학교 교수)의 인도로 이흥기 목사(축복받은교회 담임)가 대표기도를, 이만수 목사(은총교회 담임)가 요한복음 6;22-29절을 봉독하고, 선정윤 목사 이순화 사모, 두나미스 찬양단, 꾸미오리 워십의 특송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용봉 목사(전북노회장)는 “하나님의 일”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김미옥 목사(논산 사랑의교회 부목사)의 봉헌 특송, 이평화 목사(팽성 소망교회 담임)의 봉헌기도, 박종서 목사(부여중앙침례교회 담임), 박병원 목사(신서울교회 담임)가 축사를, 곽영민 목사(에녹총회총회장), 김성수 목사(부천중흥중앙교회)가 권면을, 설립자 곽에스더 목사(사랑의교회 담임)가 인사 및 광고를 했으며, 정기남 목사(지저스 타임즈신문사 대표)의 축도로 사랑의교회 설립감사예배를 은혜가운데 마쳤다.

 

한편 곽에스더 목사는 부여국제금식기도원과 이날 설립예배를 드린 사랑의교회를 담임하게 되었으며, 아울러 동 교회는 총회신학원을 개원하고 신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신입생, 편입생 주· 야간반 등 신학과, 평신도학과, 성경학과, 연구원과를 두고 위의 각과 별 학생들을 수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cpj001.jpg

 

 

cpj002.jpg

 

 

cpj003.jpg

 

 

cpj005.jpg

사랑의교회 설립을 축하드립니다. 살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