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신앙을 돈독히,<전교인 춘계산상기도회>

 

 

JTV-01.jpg

 

 

광림교회 남선교회는 오는 416() 오후 6시 광림수도원에서 <전교인 춘계산상기도회>를 개최한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경기도 광주 오포에 있는 광림수도원에서 모인다. 이번 춘계산상기도회는 나라와 교회와 가정을 위해 뜨겁게 합심 기도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정석 담임목사가 참석하여 귀한 말씀을 전한다. 이 행사는 선교회장과 임원뿐만 아니라 남녀 선교회원들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부부동반을 환영하고 있다.

 

 

JTV-02.jpg

영적 성장과 부흥을 위해 마련한 자리

작년 추계산상기도회는 800명이 참석하여 선교회원들의 영적 성장과 남녀선교회 부흥을 위해 수도원을 뜨겁게 달구며 합심 기도하였다. 올해는 저녁 6시에 산상기도회가 시작되므로 조금 더 서둘러야 한다. 애찬은 저녁 5시부터 제공한다.

 

4월의 화창한 날씨에 가족과 함께 오포 광림수도원에 일찍 도착해 기도공원에서 기도와 묵상의 시간을 갖고 가정신앙을 돈독히 하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이다.

 

기도공원에는 예수님의 공생애 사역을 나타내는 11개의 청동 동상과 부조가 세워져 있는 아름다운 기도코스가 있다. 남선교회는 참가자의 편의를 위해 광림교회 버스 4대를 준비해 놓았으며, 당일 오후 4시에 교회 주차장에서 출발한다. 문의 : 광림교회 남선교회 김일환 권사 02-549-5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