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예장 호헌총회, 신임총회장 이성민 목사

 

호헌 신임총회장 이민성 목사.jpg

예장호헌총회는 충남 온양시 도고 글로리아콘도에서 9 22 오전 11든든히 서가는 총회(9:31)라는 주제로 99 정기총회를 열고 임원선거에서 이성민 목사(사진)를 총회장으로 선출했다.

 

신임총회장 이민성 목사(사진)는선배들이 이뤄놓은 교단의 정체성을 지키며 교단 목회자들의 화합을 이루고 동문 조직을 활성화하여 목회자 선후배에 대한 예의를 지켜 선배를 존중하고, 후배를 사랑하는 풍토를 조성하고 해외 선교지에서 수고하시는 선교사들의 사역을 도와 임기 선교지에 총회 기념교회를 세우고, 국내 미자립교회의 발전에 대하여 총회원들이 마음으로 기도하며 돕는 사역을 하도록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이날 160 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주요안건은 1.연합기관의 , (한기총 잔류하기로) 2. 한장총 교단 다체제의 , (참여하지 않기로) 3.김포신학교 인준 노회분립과 영입의 등을 처리하고, 임원선출은 전형위원회를 통하여 선정되고 총회의 인준을 받아 선출되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이성민 목사, 1부총회장 이문규 목사, 2부총회장 김남원 목사, 서기 박병순 목사, 부서기: 이한우 목사, 회의록서기 박노식 목사, 부회의록서기 김영태 목사, 회계 유행순 목사, 부회계 김봉서 목사, 총무 황연식 목사(유임), 협동총무 주영택 목사, 감사: 최명준 목사, 김창기 목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