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출신 목회자모임 준비위원회 결성된다

CCC 출신 목회자들, 민족복음화, 세계선교의 비전 공유

 

오늘의 학원 복음화는 내일의 민족복음화! 오늘의 민족복음화는 내일의 세계 복음화!,민족의 가슴마다 피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자

 

대학생 시절 뜨거운 심장으로 외쳤던 민족복음화의 세례를 받고 젊은 날의 열정을 불태웠던 목회자들이 있다. CCC 출신 목회자들이 바로 그들이다. 그들이 다시 민족복음화와 복음적 통일, 세계선교를 위해 다시 신발끈을 동여맨다.

 

주서택 목사(청주 주님의교회, 내적치유센터 원장), 유병근 목사(순천북부교회 담임목사), 장석진 목사(광주 월산교회 담임목사), 류호상 목사(화성 소망교회 담임목사), 임호근 목사(대구 학복협 총무),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나사렛형제들 책임) 목회 현장에서 사역하고 있는 CCC 출신 목회자 20여명은 충북 옥천 수생식물원 내적치유센터(원장 주서택 목사)에서 준비모임을 갖고 목회자모임을 만들기로 했다.

 





CCC
출신 목회자모임은 지난 10 김인중 목사, 주서택 목사, 김철영 목사 등이 목회자모임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준비를 진행해 왔다. 이날 모임에 김인중 목사는 개인 일정상 참석하지 못했지만, CCC 출신 목회자모임을 제안했고, 앞으로 적극적인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모임을 주관한 주서택 목사( 한국CCC 총무) 청년의 때에 품었던 CCC 비전을 품고 함께 목회하는 분들과 비전을 다시 일깨우고 CCC 사역을 도울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밝혔다. 유병근 목사는 젊은 CCC 통해 주님을 알고 주님께 송두리째 헌신했던 목회자들과의 만남을 갖게 되어 감사하다 전하며모임을 통해 네트웍이 형성되어 서로 위로와 힘이 되고 주님 안에서 아름다운 관계가 유지될 있길 바란다. 말했다.
 
김철영 목사는CCC 출신 목회자들은 주님께의 헌신, 민족의 입체적 구원에의 헌신, 형제들에의 헌신을 다짐하고 사역하는 든든한 동지이자 가족이라며앞으로 CCC 출신 목회자모임이 만들어져서 서로의 사역을 격려하고,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비전을 함께 이루어가기를 바란다. 말했다.

 

충북 수생식물원은 주서택 목사가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쉼과 힐링을 위해 8 동안 사역을 해온, 푸른 산과 푸른 , 푸른 하늘이 어우러져 있는 천혜의 장소이다. 주서택 목사는이곳에 한국교회 목회자들을 위한 숙소를 마련했다.

 

특히 56일간 탈진 목회자들을 위한 힐링세미나도 운영하고 있다. 소개하고우리 안에 하나님 형상을 회복하려면 우리 마음속에 아담과 하와 때부터 우리에게 주신 정원이 지어져야 한다는 생각으로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에 숙소를 마련했다 말했다. 주서택 목사는 이날 참석자가 CCC 독신 여자 간사들을 위한 숙소 마련 계획을 듣고 1000만원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4 CCC 나사렛형제들 금식수련회가 "너희가 안에 있느니라(64:8)라는 주제로 2014 1 3~4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CCC본부 열린다.

 

강사로는 박성민 목사(CCC 대표), 김인중 목사(안산동산교회), 정인수 간사( 국제CCC 부총재), 김학영 목사(태국선교사), 김철영 목사를 비롯한 다수가 참여하며, 저녁집회, 성서강해, 예술, 비즈니스, 교육, 미디어, 정부, 교회, 가정의 7도메인 영역을 다루는 직능별 특강과 통일 특강, 비전캐스팅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성도는 CCC 나사렛형제들 홈페이지(http://cccnb.kr) 통해 등록가능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문의:CCC나사렛형제들 02-397-6370)

CCC 학사 출신 모임인 나사렛형제들은 1968 창단되어 영적 스승 김준곤 목사를 도와 민족복음화운동에 헌신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