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공동묘지에 들어가 사랑을 나누는

박재형 · 김덕진 선교사의 복음 이야기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대표프로그램 <7000미라클 열방을 향하여(연출 박봉성)> 필리핀에서 가장 낮고 소외된 공동묘지 사람들과 가난한 빈민촌 와라이 부족 사람들을 섬기고 있는 박재형 · 김덕진 선교사의 사연을 오는 22 오전 10 10분에 방송한다.(재방송 26 11, 27 오후 3 40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는 빈부격차가 심한 지역으로, 유명한 호텔 체인들이 밀집한 곳이 있는 반면 같은 지역이 맞을까 라는 생각이 정도로 지저분하고 열악한 곳이 공존하는 도시이다.

 

cpj-1001.jpg


7000미라클 <열방을 향하여>에서 방문하는 필리핀 마닐라의 마카티 공동묘지는 면적이 2만평으로, 현재 400명의 노숙자들이 죽은 자들 곁에서 살아가고 있다. 박재형 · 김덕진 선교사는 직접 공동묘지에 들어가 인신매매, 아이 유괴, 장기 매매의 위험을 피하여 공동묘지 안에 정착하게 사람들을 만나 굶주림을 해결해주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공동묘지 안에서 평생동안 수밖에 없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복음의 씨앗을 뿌리고 있다.

 

cpj-002.jpg


박선교사가 노숙자들보다 가난한 사람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간 와라이 부족 마을은 돈을 벌기 위해 도시에 왔으나 배운 것도 없고, 기술도 없어 사회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이 속으로 들어가 마을이 형성된 곳이다. 곳의 아이들은 제대로 교육을 받지 못해 어른들의 삶을 그대로 이어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박선교사 부부는 지난해 아이들을 위한 유치원을 세웠지만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앞으로의 운영을 걱정하고 있다.

 

<7000미라클열방을 향하여> 윤상범·오경신 선교사 사연은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 IPTV(KT QOOK 236, SK BTV 30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 통해 세계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