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황산벌의 화랑 관창이 된 박근혜 전 대통령

 

박근혜 전 대통령.jpg

 

 

660 황산벌에는 계백의 5 결사대가 있었다. 나당 연합군이 삼국통일을 위해 반드시 넘어야할 관문임에도 계백의 기백은 쉽게 이길 있는 싸움이 아니었다. 우리가 아는 화랑 관창은 이때 세번이나 목숨을 걸고 뛰어 들어가 결국 참수 채로 본영으로 돌아왔다. 관창의 희생은 무슨 결과를 나았는가? 백제를 무너뜨리고 삼국 통일의 기반을 닦는 밑거름이 되었다.

 

내용은 다르지만 형세는 비슷하다. 한미연합이 자유통일을 이루려는 시점에서 이를 방해하는 세력들의 저항이 만만치가 않다. 오히려 계백의 5천결사대보다 더욱 강한 조직과 힘을 지니고 있다. 어떻게 자유 대한에서 이런 일이 가능할 있는가. 결국 이들을 깨기 위해선 관창보다 강한 희생양이 필요했다. 그리고 보수의 정점인 박근혜가 결국 길을 택했다.

 

탄핵으로 대한문은 오히려 불타올라.

박근혜가 탄핵 당함으로서 우리는 목이 잘려 돌아온 화랑 관창보다 더욱 슬프고 분노하고 피가 끓어오르는 상황을 맞게 됐다. 아마 앞으로 박근혜가 반대 세력으로부터 더욱 농락을 당하고 바닥까지 끌어 내려갈지도 모른다. 그럴수록 우리의 분노는 더욱 사그라지지 않는다. 탄핵 당일에 있었던 슬픔과 허무함으로 인해 모든 것을 포기해버릴 알았지만 대한문은 다시 불타올랐다.

 

적들에 의해 참수가 되어 돌아온 박근혜를 보는 우리의 마음은 이제 어떻게 돼야 하는가. 우리는 계속 슬퍼할 것인가? 아니면 나아갈 것인가. 이제 대통령 선거일도 얼마 남지 않았다. 대선 일자가 발표될 것이다. 보수의 아이콘은 목이 잘려나갈 순간까지도 사드 배치를 완료했고, 굳건한 한미동맹을 지켰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보수층 결집을 몰고 왔다.

 

보수층 대결집의 시작, 역대 어떤 보수 보다 더욱 강력한 보수 우파 정부를 세워야... 앞으로의 한국은 정말 풍전등화의 시대로 접어든다. 핵의 위기는 위기가 아닌 현실이 됐고, 정권은 좌파로 넘어갈 가능성은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이런 가운데 박근혜는 탄핵을 받아들였다. 일신의 안위를 위하고자 했다면 박근혜는 하야를 통해 안위를 보장받았을 것이지만 그녀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황산벌의 관창이 박근혜, 그렇게 잘려 돌아온 관창의 목을 보고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자유통일의 날이 멀지 않았다.

LA시니어타임즈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