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창단단원 모집

GOODTV MAY(Music, Art, Youth) 심포니 오케스트라 창단단원을 모집한다

 

 

GOODTV오케스트라 이현미 지휘자.jpg

 

 

GOODTV(대표 김명전)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창단단원 모집에 나섰다. 지난 8 GOODTV () 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이사장 정웅) 함께 창단한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하나님께 영광을, 사람에게 행복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연세대, 한예종, 미국 줄리어드 음대 유수의 음악대학에서 수학하고 러시아 국립 볼고그라드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이현미 지휘자를 초대 지휘자로 위촉 했다.

 

 

jtn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디자인_최종00.jpg

 

 

 주최측은 창단과 더불어 정기연주, 교회초청행사, 자선공연 문화선교에 함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대균 단장은 "단원들이 단순히 악기를 연주하는 연주자가 아닌 복음을 전하는 음악 선교사가 되길 바란다" 실력과 신앙을 겸비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GOODTV 오케스트라 단원에게 단원임을 증명하는 신분증과 명함을 제공하고, GOODTV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를 통해 개인 연주회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은 단원의 4 보험 가입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현악기(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관악기(플롯,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트럼펫, 트럼본, 호른, 튜바) 타악기(팀파니) 오케스트라 부문으로, 9 27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전형 실기전형을 10 서류전형 실기전형을 진행 실기합격자에 한해 최종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음악대학 졸업자 이에 준하는 경력 소유자는 누구나 지원할 있으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9 27일까지 이메일 (goodtvmay@naver.com 굿티비 메이) 보내면 접수된다.

 

                      문의 : 오케스트라 총무 (010-5147-8541)

                          / GOODTV 대외협력팀 (02-2639-6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