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

장창윤 목사 조강수 목사.jpg

 조강수 목사(사진 좌측) 작사, 장창윤 목사(사진 우측) 작곡, 2탄으로새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이 복음성가로 제작되어 음반으로 출시되었다.성령치유 대성회의 콤비말씀치유 조강수 목사찬양치유 장창윤 목사가 지난 해 2012년 봄에능력의 손 의지하여라는 복음성가를 음반으로 낸데 이어서 1년 만에 다시 새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이라는 곡을 발표했다.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CBSTVCTSTV를 통해서 살아있는 불같은 말씀을 토하며 목양 시로 유명한 조강수 목사의 주옥같은 글에다 찬양에 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한국기독교찬양치유협의회 총재이며 예장 웨신총회 수석부총회장이며 웨신총회 부흥사회 대표회장인 장창윤 목사가 곡을 써서새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이라는 곡이 음반으로 출시되어 기독교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국내 유명한 김영삼 목사가 보사노바 풍으로 재미있게 편곡을 했으며, 한국기독교찬양치유협의회 여성회장인 이순옥 목사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아이들의 청순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며 순수 신앙으로 돌아가자는 목적을 두고 2013325()부터 27()까지 오산리 금식기도원에서전국 여교역자 성령치유세미나를 위해서 1년간 준비한 곡을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악보를 나누어 주고 이 곡을 직접 부른 가수 이순옥 목사의 지도로 전체가 부른 곡으로1회 전국 여교역자 성령치유 대성회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이제 여름방학이 되면 전국의 성도들을 대상으로 해서 제2회 성령치유가 개최될 터인데 성령의 폭발적인 능력으로 말씀과 찬양과 기도가 살아있는 2회 전국 성령치유대성회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