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보, 부활절 메시지


1 한기보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jpg박영호 목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

우리 그리스도인은 부활절을 축하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 그리스도인의 부활절입니다. 부활은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핵심 교리입니다. 부활절은 예수님이 죽음과 싸움을 끝내고 승리한 날입니다. 부활절은 생명의 기쁨을 즐기는 최고의 날입니다. 이날 모든 위로의 위로자 되시며, 생명의 빛이 되신 예수님이 우리의 마음에 빛을 비추시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영원한 안식의 평강을 여기 이 세상에서 벌써 맛보게 하십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은 지금 하늘 아버지 집에 계십니다. 예수님이 영광중에 다시 오실 때 그리스도인은 그가 예비하신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에 들어가 주님과 함께 영원한 영광, 영원한 생명을 즐기는 날이 옵니다. 이 놀라운 소망의 자리로 우리를 이끌어 주신 주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을 돌리며 살아갑시다.

 

하나님의 은혜로 사망을 이기신 예수님의 승리에 참여하신 성도 여러분! 마음과 뜻과 정성과 모든 것을 다 하여 주님의 뜻을 섬기며 소망 중에 살아가시는 그리스도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성도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큰 소망을 가지고 매일 기쁨으로 주님을 봉사하며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