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여름 정기 개편 단행

오직복음밝고 상쾌한 활력을 더하는 프로그램으로 단장

 

CTS방송 로고01.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 오는 6 말부터오직복음이라는 주제아래 시청자들의 영적 성장을 도모하고 한국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돕기 위한 <2015 여름개편> 단행하고, 혁신적인 신규 프로그램 편성 기존 간증?교육?토크 프로그램을 새단장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시청자들의영적 성장 돕기 위한 혁신적인 킬러 콘텐츠로 새바람

 

최윤식 박사와 한국교회의 내일을 준비하는 <한국교회 미래지도>

<한국교회 미래지도> 미래학자 최윤식 박사가 출연하여 개인과 교회 그리고 우리 사회의 현실을 통찰하고, 바람직한 미래를 창조해 있도록 한국교회의 위기 진단 올바른 방향에 대한 해법과 대안을 모색한다. (본방송 : 금요일 오후 8)

 

하늘나라에 소망을 열정 가득한 청년들의 비상 <Action! Rise up!>

대한민국 청년예배 <Action! Rise up!> 라이즈업 워십 밴드와 함께 대한민국의 캠퍼스를 순회하며 청년 복음화율 향상과 청년예배의 부흥을 일으키고자 기획되었다.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청년 예배의 회복을 통해 예배의 활력을 일으키고 땅의 부흥과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하는 은혜로운 예배의 시간을 만날 있다. (본방송 : 매월 마지막 토요일 오후 9)

 

교회 부흥회의 현장을 담아낸 <TV부흥회 120>

<TV부흥회 120> 그동안 방송에서 접하지 못했던 부흥강사들의 성령 충만한 씀의 현장을 시청자들의 안방에서 생생하게 만날 있도록 도와 삶이 거듭나고 영혼이 새로워지는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이 것으로 기대한다. (본방송 : 토요일 아침 7)

차세대 목회자들의 영향력 있는 <Message>

<Message> 김길 목사(명신교회), 방영균 목사(조은나무교회) 영향력 있는 목회자들의 메시지를 청해 듣는 시간으로, 말씀대로 살아가고자 하는 이들을 격려하고 하나님의 음성을 전하는 깊은 시간이 것이다. (본방송 : 월요일 ~ 목요일 오후 8)

 

주님께 영광 <TV찬양예배 Sing Sing Sing>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TV찬양예배 Sing Sing Sing> 예배의 문을 활짝 여는 전국 교회 찬양팀들의 은혜로운 찬양예배와 집회현장을 담아 매일 매일 기다려지는 신나는 찬양예배 시간으로 성도들을 초대한다. (본방송 : 월요일 ~ 금요일 12)

 

CTS 전국 20 지사 광역별 자체 제작 프로그램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를 찾습니다! <교회행전>

지역 곳곳에서 하나님의 비전을 위해 헌신하는 교회들의 사역을 소개하고, 성도들과 하나님의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만남 스토리를 함께 나누는 간증프로그램 <교회행전> 찬양사역자 김정석 목사와 대중가수 문희옥 집사의 진행으로 성도들과 함께 찬양으로 기쁨과 감사를 나누는 특별한 예배시간으로 꾸려진다. (본방송 : 목요일 오전 9)

 

달콤하고 진한 커피의 향을 닮은 <조수아의 향기>

카페 공간에서 여유로운 커피 한잔과 진솔한 삶의 향기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감성토크 프로그램 <조수아의 향기> 특별히 CTS 영남권 5 지사가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하는 지사 제작프로그램으로 CCM사역자 조수아와 샌드아티스트 김상식 목사가 바리스타로 등장해 영남지역 아니라, 전국의 귀한 출연자들을 초대한다. (본방송 : 금요일 오전 9)

 

치유와 감동의 토크 콘서트 <반창고>

우리 이웃들의 솔직 담백한 인생 이야기 <반창고> 대한민국 대표 평범남녀에게 전해 듣는 평범하기에 더욱 특별한 토크 콘서트로, 인생의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사춘기 소년부터 80 노인까지 모두 강연자로서의 자격의 주어진다. 타자로 나선 사진작가 이요셉 집사는 최근 네팔 지진피해 현장에 다녀온 후기와 사진작가가 바라보는 삶과 인생에 관해 솔직하고 진중한 토크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본방송 : 월요일 오후 6 30)

 

그리스도인으로 사는 모든 <신앙백서>

<신앙백서> 건강·경제·문화 험난한 세상에서 부딪칠 있는 다양한 고난과 시험 사례들을 통해 그리스도인으로 산다는 것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고 시청자들이 올바른 기독교적 가치관을 일상생활 속에서 펼쳐갈 있도록 돕는다. 세상의 가치관 따라 가고 있지는 않은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간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며 신앙백서를 써내려간다. (본방송 : 화요일 오후 6)

 

바이블코치, 로마서강해

평신도 성경공부 프로그램 <로마서강해> 진정한 부흥, 로마서 저자인 조경호 목사(대전대흥침례교회) 로마서 강해를 통해 가장 기본적인 복음을 공부하고, 오늘날 우리가 놓치고 있는 핵심적인 문제들의 해법을 모색해 본다. (본방송 : 월요일 오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