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민련 여성 의원 25, 김일성을 찬양

위대한 수령님찬양한위민크로스 지지 선언 논란

 

새민련 여성 의원들02.jpg  

 

 

북한가서수령님찬양한 위민크로스 행사가한반도 평화라는 새민련 의원들?

 

새정치민주연합 여성 국회의원 25명과 여성정치지도자들은 대한민국 여성들이 맞는가? 김일성을 위대한 수령이라며 생가를 찾아가 찬양을 했다니...정신나간 이들이 20 종북?반정부 인사들과 주측이 논란이 되고 있는위민크로스DMZ(WCD) 한반도 여성평화걷기 행사를 지지하고 나섰다.

 

특히 위민크로스 주도 인사들이 평양을 방문한 자리에서 북한 체제와 김씨 일가를 노골적으로 찬양한 발언이 알려져 이들의 지지 선언이 부적절하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이날 새정치민주연합 서영교 의원은북한으로부터 비무장지대를 거쳐 남한으로 내려오는 이번 행사는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다면서안전문제로 인해 통일부에서 개성을 통해 내려오라는 같은데, 비무장지대로 내려오는 것이 의미가 있는 이라면서 통일부의 경의선 육로 입국 제안을 거절한 위민크로스 측을 두둔하고 나섰다.

 

특히 유승희 새민련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한반도 평화, 어디로 가고 있나세미나를 개최하는 이번 행사를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이날 지지선언을 국회의원과 여성정치지도자들은 24 위민크로스 걷기 행사에 참여했다.

 

만경대 방문01.jpg  

 

  지난 19 평양을 방문한 위민크로스 주도 맴버들은 북한이 주관하는 환영연회와 김일성 생가인 만경대 등을 관광하고 있다. 특히 새민련 여성 의원들이 지지선언을 보낸 20 위민크로스 맴버들이 북한 체제와 김씨 일가를 노골적으로 찬양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겨줬다. 메어리드 맥과이어는 이날 만경대를 방문한 자리에서김일성 주석께서 탄생하신 만경대 고향집을 방문하고 그이의 혁명적 생애에 대해 알게 됐으며 커다란 감동을 받았다 찬양했다.

 

재미교포 안은희 씨는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한평생 인민의 자유와 해방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다 주장했다. 그는 이어(김일성의) 수많은 업적 특기할 업적은 일제를 때려 부수고 조국을 해방하신 이라고 노골적인 찬양을 쏟아냈다.

[출처]블루투데이 

  문화일보 캡쳐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