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피격 5주년 대국민호소문>

천안함 피격 5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의 안보를 튼튼히 확립하고

사회혼란을 책동하는 종북세력 척결운동에 국민이 함께합시다!

 

 

천안함 폭침 5주기.jpg

 

 

지난 2010 3 26 21 22 천안함이 북한 잠수함의 어뢰 공격을 받아 폭침되었고 46명의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이 안타깝게 짧은 생을 마감하였다. 천안함을 기습 공격한 북한독재정권은 이후 연평도 포격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도발을 지속적으로 해왔고 대한민국을 무너뜨리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다.

 

우리가 누리고 있는 자유와 평화는 천안함 46용사와 같이 조국의 하늘과 바다와 땅을 지키기 위해 몸을 바친 수많은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을 바탕으로 얻어지는 행복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우리사회 곳곳에서는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고 북한독재정권을 미화하고 북한을 찬양하며 추종하는 종북세력들이 대한민국에 버젓이 휘젓고 다니는 안타까운 현실이 일어나고 있다.

 

최근 반미를 외치면 미국 대사를 테러한 김기종, 북한인권의 심각한 상황은 외면하고 북한이 살기 좋은 곳이라고 거짓말하는 종북콘서트 황선과 신은미, 원전과 인터넷 국가중요 시설을 파괴하려고 모의했던 이석기를 비롯한 종북정당 통진당 세력들의 광기에 모습을 바라볼 대한민국의 안보가 심히 걱정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무리 우리의 젊은 병사들이 휴전선을 철통같이 지킨다 할지라도 후방에서 국론을 분열시키고 사회혼란을 야기시키려는 종북세력의 준동을 막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의 안보는 흔들릴 밖에 없고 결국 북한이 바라는바 적화통일이 일어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깨어 이를 경계해야 한다.

 

한교연 천안함002.jpg

 

 

이에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종교단체들은 천안함 폭침 5주기를 맞이하면서 천안함 46용사들과 수색작전 안타깝게 순직한 한주호 준위, 98금양호 김재후 선장을 비롯한 9명의 선원들의 희생을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국민 모두가 확고한 안보의식을 확립하고 대한민국을 혼란에 빠뜨리려는 종북세력들에 대한 단호한 척결의지를 통해 북한정권의 도발과 위협에 철저하게 대비해야 것을 국민들께 호소한다.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한 숭고한 애국의 정신을 잊지 않고, 일심으로 하나가 되어 굳건한 안보를 바탕으로 분단 70년을 종식시키고 자유평화 통일을 이루어 내는 것이 우리가 천안함 46용사들과 한주호 준위, 98금양호 선원들의 희생에 보답하는 것이 것이다.

 

2015 3 25

<대한민국사랑종교단체협의회>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기독교선민네트워크, 전국유림총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