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기목사 성역 50주년 기념 100인 인명록 출판 감사예배 
 


 기독교대한 하나님의성회 순복음부흥사회(회장 함동근 목사)는 조용기목사 성역 50주년 기념 순복음부흥사 100인 인명록 출판 감사예배 및 제 23차 정기총회를 3월 6일 오전 11시 여의도 CCMM(1층 메트로홀)에서 조용기 목사 조용목 목사 김성광 목사 등 많은 동역자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희가 넘치는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격려사를 하는 조용기 목사

본회 회장 함동근 목사 사회로 1부 예배가 시작되고 총 동문회장이며 본회 증경회장 정원희 목사 기도와 본회부회장 윤용철 목사가 출애굽기 3:1~절까지 봉독하고, 복음가수 손미경집사가 『그토록 사랑하셨나요』특별찬양을, 하나님의성회 대표 총회장 조용목 목사가 “시대적 소명에 부흥하라”는 제하의 설교를 했다.

                             부흥사회 총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이어 부흥사회 회원 일동은 조용기 목사에게 인명록헌정을 하고, 본회 대표고문인 조용기 목사가 격려사에 나섰다. 또한 증경총회장 김성광 목사와 교단 총회장 김종남 목사가 각각 축사를 맡았으며 본회 사무총장 강희옥 목사 광고, 증경회장 박종선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2부 오찬과 3부 제23차 순복음부흥사회 정기총회를 가져 현 회장인 함동근 목사와 임원들을 유임시켰다. 이날 함 목사는 맡겨진 소임에 최선을 다해 순복음부흥사회 발전과 교단 발전에 진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회장 함동근 목사